2025년 5월 29일 (목)
넥스트플로어,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자회사 ‘루프탑’ 설립

넥스트플로어,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자회사 ‘루프탑’ 설립

기사승인 2017-01-31 15:34:24 업데이트 2017-01-31 15:34:26


[쿠키뉴스=김정우 기자] 넥스트플로어가 자사 사업부 일부를 분리한 독립법인 형태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전문 자회사 루프탑을 설립한다고 31일 밝혔다.

루프탑은 넥스트플로어의 100% 자회사 형태로 마니아층에 집중할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게임을 자체 브랜드로 퍼블리싱 서비스 한다는 방침이다.

넥스트플로어는 이번 자회사 설립을 통해 단일 조직이 대형화 추세로 변모하며 겪을 수 있는 비효율성을 최소화하고 구성원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형태로 사업방향을 확장시켜 다양한 형태의 퍼블리싱 서비스를 시도할 방침이다.

김민규 넥스트플로어 대표는 재미있는 게임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넥스트플로어가 루프탑이라는 새로운 시도를 통해 더욱 더 많은 재미를 찾아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루프탑 대표이사에는 넥스트플로어의 최성욱 사업실장이 선임됐다. 최 신임 대표는 카카오 게임사업팀장을 거쳐 지난해 4월 넥스트플로어에 합류한 뒤 최근까지 사업실장을 지냈다.

tajo@kukinews.com

김정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 사전투표 첫날…주요 후보자들 투표 참여

주요 대선 후보들은 6·3 대선 사전투표 첫날인 29일 오전 일제히 투표장을 찾아 시민들의 참여를 호소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이날 대학가가 있는 서울 서대문구 신촌에서 청년들과 함께 투표했다. 그는 투표 후 기자들에게 "국민들께서 반드시 투표에 참여하셔서 잘못된 결과를 빚어낸 내란 세력에 대해 엄중하고 강력하게 심판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지지층 일각의 사전투표 부정선거 의혹에도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