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스트라이크존·CJ푸드빌·두끼떡볶이 外

기사승인 2017-03-17 09:32:49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뉴딘콘텐츠 스트라이크존, 야구대회 참여자 모집=뉴딘콘텐츠가 오는 41일 천연잔디를 사용한 스트라이크존 볼파크개장을 기념해 야구대회 참여자를 모집한다. 뉴딘콘텐츠는 스크린 야구 브랜드인 스트라이크존 외 추가 사업 모델로 경기도 양주에 소재한 스트라이크존 볼파크를 운영할 계획이다. 신청은 스트라이크존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되며 당첨된 사회인 야구팀에게는 41일 개장식에서 2명의 심판위원이 주관하는 친선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CJ푸드빌 투썸플레이스, 로우로우 한정판 MD 출시=투썸플레이스가 패션브랜드 로우로우와 랩탑 파우치등 한정판 MD 상품 3종을 선보인다. 수납형 MD는 노트북, 이어폰, 휴대폰 등 부가기기를 넣을 수 있으며 랩탑 파우치는 13인티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다. 또 파우치 덮개를 접으면 노트북 받침대로도 사용할 수 있다. 멀티 오거나이저는 윗부분 손잡이를 통해 휴대폰, 필기도구, 이어폰 등을 넣어 한 손으로 들고 다닐 수 있다.

두끼떡볶이, 사업설명회 진행=두끼떡볶이가 오는 22일과 25일 양일간 경기도 성남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두끼떡볶이의 노하우와 즉석떡볶이 프랜차이즈에 대한 전망과 창업 특징, 관리 시스템, 가맹 계약절차 등 창업정보를 들을 수 있다. 두끼떡볶이는 취향에 따라 직접 떡볶이를 만들어먹을 수 있는 DIY 컨셉의 뭐한리필 즉석떡볶이 브랜드다.

에이치티, 사업설명회 진행=에이치티(H TEA)가 커피 시장과 차 시장 전반에 대한 분석, 시장전략, 창업 비용 등을 담은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차 시장의 성장과 대형 커피전문점의 차 음료 매출 증가 등 시장 움직임에 맞춰 티카페 창업에 대한 관심 또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어 사업설명회를 진행하게 됐다. H TEA는 티를 베이스로 한 음료를 제공하며, 차에 과일의 천연향을 입힌 블렌딩티뿐만 아니라 H TEA만의 노하우로 만든 시그니쳐 음료와 티라떼를 제공하고 있다. 사업설명회는 오는 28일 오후 2시 서울 상암동 KGIT 10층에서 진행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