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쌍용차, 2017년 신입사원 대상 CEO 간담회 실시=쌍용자동차는 신입사원들의 사기 진작과 회사와의 유대감 강화, 회사의 비전 및 조직문화를 공유하기 위해 2017 신입사원 대상 CEO 간담회를 실시했다.
지난 25일 쌍용자동차 평택 본사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쌍용자동차 최종식 대표이사가 참석해 6주 간의 교육을 마치고 현업에 배치된 2017년 신입사원 20여명과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신입사원 마지막 교육과정 및 열린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CEO 간담회에서 신입사원들은 원활한 직장생활과 회사 현황 등 사회초년생이자 쌍용자동차 직원으로서 궁금한 것들을 다양하게 질의했으며, 최종식 대표이사는 직장 선배이자 회사의 대표로서 진심 어린 조언과 당부를 전했다.
한국타이어,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 후원금 전달= 한국타이어는 지난 25일 금산세계인삼엑스포 조직위원회에서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기 위한 후원금 6240만원을 전달했다.
9월 22일부터 10월 23일까지 진행되는 ‘2017 금산세계인삼엑스포’ 기간 동안 한국타이어의 임직원들과 동그라미 봉사단은 행사장 인근 환경정화는 물론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금산세계인삼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활동들을 함께 할 계획이다.
볼보자동차, 딜라이트풀 액세서리 프로모션 실시=볼보자동차코리아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자사의 인기 모델인 S60과 V60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딜라이트풀 액세서리 프로모션(Delightful Accessory Promotion)'을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S60과 V60을 출고하는 고객이 차량 스타일링 패키지 A를 구매하면, 패키지 B로 자동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패키지 A와 B의 가격은 각각 125만원, 193만원으로, 딜라이트풀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약 30%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모두 공임 및 VAT 포함).
이와 함께, 볼보자동차의 90클러스트 제품 3종을 구매하는 고객이 액세서리 패키지를 구매하면, 베이직 패키지를 추가로 50% 할인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또, 액세서리 패키지 구매 상담만 해도 볼보의 팝소켓(핸드폰 거치대)을 선물한다.
렉서스 코리아, 렉서스 ‘NEW LC’ 홍보대사 태양과 함께 기부문화에 앞장=렉서스 코리아는 가수 태양이 ‘NEW LC500h’ 뮤직비디오 촬영 시 사용한 의상을 판매, 그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판매될 의상은 렉서스의 브랜드 송 ‘So Good’의 뮤직비디오 속에서 태양이 실제 입었던 의상이다. 스타일 리더로 유명한 태양의 의상인 만큼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기부에 대한 내용은 오는 30일 컬투 정찬우와 가수 션이 진행하는 ‘유쾌한 기부문화 만들기’를 위한 팟캐스트 프로그램 ‘기부스’에서 라이브로 방송되며, 의상은 온라인 기부쇼핑몰 ‘이바자’에서 판매가 될 예정이다. 판매된 수익은 ‘백세시대 나눔 운동본부’에 전액 기부된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 ‘2017 넥스트 그린-토크 콘서트’ 개최=BMW 코리아 미래재단이 오는 9월 7일, 13일, 21일 3일 동안 만리동 서울로 광장에 설치된 ‘서울로 7017: 윤슬’에서 2017 넥스트 그린-토크 콘서트(NEXT GREEN-TALK CONCERT)를 개최한다.
넥스트 그린-토크 콘서트는 환경부가 후원하는 신개념 환경 토크 콘서트로, 지속 가능한 삶과 미래를 위한 책임 있는 가치관을 확산하고자 2016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다. 인문학에서부터 사회과학, 자연과학, 공학,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와 주제를 아우르며, 연사들을 통해 책임 있는 삶에 대해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는 강연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나, 너, 우리 그리고 지구’라는 슬로건 아래, 각 분야 전문가 5인이 연사로 나선다. 환경과 생물의 상관관계에 대해 연구하는 생물학자 최재천 교수, 인생 컨설턴트 신영준 박사, ‘냥줍(버려진 고양이를 입양하는 것)’으로 고양이 집사가 된 인문학자 진중권 교수, 빅데이터 전문가 송길영 씨와 작가 겸 칼럼니스트 임경선 씨가 강연을 펼치고 오프닝 무대는 ‘옥상달빛’이 맡는다.
이벤트가 열리는 서울로 7017: 윤슬은 지면 아래 4m 깊이로 설치된 참여형 공공미술작품으로, 작품 안으로 들어가 공간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참가자들은 야외에 마련된 강연장에서 청아한 보이스가 인상적인 옥상달빛의 공연무대와 강연을 즐기며 늦여름 밤을 만끽할 수 있다.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 개최=르노삼성자동차는 지난 26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고객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OWNERS DAY)’를 개최했다.
‘르노삼성 오너스 데이’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된 행사다. 가족단위 고객을 위한 ‘패밀리 피크닉’ 세션과 가족, 연인, 친구 등 성인 2인 고객을 위한 ‘오너스 나이트’ 세션으로 진행됐다.
낮 시간에 진행된 ‘패밀리 피크닉’ 행사를 통해 야외 글램핑존에서 즐기는 캠핑요리 클래스, QM6 캠핑체험 이벤트, 어린이 놀이 프로그램, 실내에 뷔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마술쇼와 공연, 시승행사 등 가족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아울러 저녁에 진행된 ‘오너스 나이트’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럭셔리 캠핑과 르노삼성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라이브 팟캐스트 프로그램 및 축하 공연이 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