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연말까지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부업계가 독거노인을 위해 전기장판 800장을 기부했다. 현대캐피탈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코나 무료 시승이벤트를 연다.
하나카드, 연말 해외직구 고객 추첨해 다이슨 청소기 증정
하나카드가 해외직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말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1Q페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후 해외 온라인 가맹점에서 100달러 이상 결제하면 다이슨 무선 청소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하나카드로 배송대행 업체인 ‘아이포터’ 이용시에도 배송비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하나 마스터카드로 50달러 이상 결제 후 ‘몰테일’을 통해 배송하면 5달러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확인할 수 있다.
대부업계, 독거노인 위해 전기장판 800장 기부
대부업계가 겨울철 독거 노인 돕기에 나섰다. 업계는 30일 서울 성동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에 전기장판 800장을 기부했다. 전기장판은 독거노인 가구 800곳에 전달된다. 임승보 대부금융협회장은 “날로 급증하는 독거노인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커지고, 그 분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현대캐피탈-현대자동차, 코나 무료시승 이벤트
현대캐피탈이 현대자동차와 함께 코나 카셰어링 1박 2일 무료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2월 6일부터 내년 2월 6일까지 두 달간 서울 및 수도권에서 진행된다. 카셰어링 플랫폼 딜카 앱 가입 후 시승신청 팝업 또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차량 이용을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신청하면 된다. 우수 시승 후기 작성 고객에게는 아이폰 X 등 선물을 증정한다. 설문 응답 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코나 구매 시 3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해주기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 및 딜카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