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bhc치킨·롯데리아·엔타스 外

기사승인 2018-05-02 14:50:57
- + 인쇄

bhc치킨, 신메뉴 ‘소이바베큐’ 출시=bhc치킨이 신제품‘ 소이바베큐’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얇게 입혀 튀겨낸 치킨위에 달콤 짭조름한 맛과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룬 소이바베큐 소스를 발라 바삭한 고구마와 연근칩을 올려 건강한 맛을 가미한 신개념 치킨이다. 숙성간장과 생강청, 조청을 주원료로 오랜 시간 우려내 풍미가 살아있고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리아, 신제품 빙수 2종 출시=롯데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신제품 빙수 2종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를 운영한다. 빙수는 팥잼과 인절미 떡, 후르츠 믹스를 사용한 오리지널 팥빙수와 메론맛 큐브 아이스크림과 메론 시럽을 사용한 메론큐브 빙수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5월 한달간 비프바베큐, 새우, 클래식치즈, 핫크리스피 버거 4종과 최근 출시한 베이컨롱치즈스틱, 포테이토와 음료로 구성한 세트의 정석 4종을 운영한다. 이밖에 50㎝ 포켓몬스터 캐릭터 잠만보와 이상해씨 캐릭터의 바디 필로우 대형 인형을 모든 세트 구매시 2만5000원에 판매한다.

엔타스, 가정의 달 맞이 이벤트 진행=엔타스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일부터 8일까지 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팬차이나 등 매장에서 식사하는 고객들에게 화분을 증정한다. 또한 또한 5월 중 엔타스가 운영하는 브랜드 매장을 방문해 명품 한우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또는 지인들과 함께 명품 한우를 부담없이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준비한 이벤트다. 더불어, 5월 중 엔타스 브랜드 매장에서 식사 후 6~8월 식사 예약하는 고객들에게는 가정의 달 뿐만 아니라 꾸준히 가족 간 사랑을 확인하라는 의미를 담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엔타스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BBQ, 전기자동차 ‘르노 트위지’ 도입=BBQ가 초소형 전기자동차 ‘르노 트위지’를 도입해 친환경 배달 문화 정착에 나선다. 현재 패밀리타운점, 종로본점 등 BBQ 직영점에 우선 도입되어 실제로 배달에 이용되고 있으며, 5월 내 BBQ 가맹점 60대 도입을 시작으로 올해 총 1000대까지 늘릴 계획이다. 차내 보호장치와 4점식 안전벨트로 배달사원 안전을 보장할 수 있으며 월 2만~3만원대의 저렴한 연료비로 가맹점 부담을 대폭 줄일 수 있다.

놀부, ‘꽃송이 탕수육 통핑’ 출시=놀부가 부대찌개 토핑 메뉴인 ‘꽃송이 탕수육 통핑’을 선보인다. 지난 12월 첫 선을 보인 ‘통핑’은 놀부가 동종업계 최초로 제시한 새로운 형태의 부대찌개 곁들임 메뉴로, 통째로 넣어먹는 토핑을 의미한다. 이번 신메뉴는 100% 국내산 등심을 사용해 바삭한 식감과 함께 꽃 송이 모양을 띈 한 입 크기의 먹기 편한 사이즈 만들었다. 또한 기름에 튀기지 않아 깔끔한 놀부 콜라겐 생면, 정통 이탈리아식 브로니햄, 풍미를 더해주는 향긋한 쑥갓이 통핑 바스켓에 통째로 담겨 제공된다. 가격은 7000원이다.

SPC그룹 파스쿠찌, 신제품 그라니따 4종 출시=SPC그룹 파스쿠찌가 그라니따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그라니따는 이탈리아 시칠리아 섬에서 유래한 정통 그라니따의 특징을 살린 디저트로, 이탈리아 전통 아이스크림인 젤라또를 곁들여 풍부한 맛과 시원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딸기와 라즈베리를 넣은 ‘스트롱베리’, 바나나·망고를 넣은 ‘옐로우스타’, 소다 맛의 ‘플라이하이’, 자색 고구마라떼 맛의 ‘퍼플파티’ 등 4종이다. 가격은 모두 레귤러 사이즈 기준 6500원이다.

오븐마루치킨, 신제품 2종 출시=오븐마루치킨이 ‘고추장 불고기 치킨’과 ‘궁중 불고기 치킨’을 선보인다. ‘고추장 불고기 치킨’은 고추장과 조청 그리고 청양고추를 더해 화끈한 매운 맛과 달달함을 강조했다. ‘궁중 불고기 치킨’은 한식 전통 간장 불고기 소스로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의 기본이 되는 로스트 치킨은 24시간 숙성시킨 100% 국내산 닭만을 사용, 이태리와 독일 명품 콤비스팀오븐기로 200℃ 이상의 고온에서 구워내 속은 연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겉은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가격은 테이크아웃 기준 1만1500원이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 5월 신메뉴 출시=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밀라노 페일에일’과 ‘소프트 쉘 크랩 튀김’을 선보인다. 먼저 수제 맥주로 유명한 ‘어메이징 브루어리’와 협업해 더플레이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색 ‘밀라노 페일에일’을 선보인다. 더플레이스의 ‘밀라노 페일에일’은 재료 본연의 맛을 강조하는 이탈리아 음식과 잘 어울리는 깊은 풍미의 수제 맥주다. 밀 맥아를 많이 사용해, 부드러운 맛과 질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 쉘 크랩 튀김은 소프트 쉘 크랩, 오링어 링, 보코치니(작은 ‘공’모양 모짜렐라 치즈), 올리브 등을 바삭하게 튀긴 뒤 화이트 바비큐 소스와 토마토 소스, 레몬 등과 함께 선보인다.

도미노피자, ‘도이치휠레 앙코르 세트’ 판매=도미노피자가 오는 3일 도이치휠레 앙코르 출시를 기념해 도이치휠레 앙코르 세트를 판매한다. 도이치휠레 앙코르 세트는 도이치휠레 앙코르 피자(M)와 타이완 밀크튀김, 모차렐라 치즈스틱, 콜라(1.25ℓ)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만 9900원이다. 이와 함께 봄 신제품 ‘치즈케이크 롤 피자(M)’에 시리얼 치킨텐더,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콜라를 더한 ‘치즈케이크 롤 세트’도 3만2900원에 선보인다. 두 세트 모두 6월 7일까지 판매한다. 또한 오는 11일부터 6월 7일까지는 모든 피자 주문 시 모든 사이드디시를 반값에 제공하는 ‘모피모사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