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이 내달 12일까지 리얼? 리얼! 카드 1+1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협사회공헌재단은 취약계층에 난방·방한 용품을 전달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대구은행이 올해 퇴직연금사업 우수사업자로 선정됐다.
수협은행, 리얼? 리얼! 카드 사용하면 1만원 캐쉬백
수협은행이 내달 12일까지 리얼? 리얼! 카드 1+1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카드 미사용 회원 또는 신규발급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카드를 2만원 이상 신규 이용 시 이벤트 종료 시점에 1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이벤트 기간 사용 누계금액이 20만원 이상이면 캐쉬백 금액은 2만원으로 늘어난다.
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없이 최대 1.2%의 캐쉬백을 제공하는 카드로 사용실적에 따라 연간 최대 20만원까지 추가 캐쉬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협, 취약계층에 겨울나기 온정 나눈다
신협사회공헌재단은 지난달 22일부터 한 달 간 취약계층 가정에 난방·방한 용품을 전달하는 온(溫)세상 나눔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 전국 343개 신협 임직원과 조합원 670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취약계층 4800여 가구에 연탄 10만장을 비롯한 난방용품 약 5600개를 전달한다.
재단은 또 어부바박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어부바박스는 신협에서 배포하는 빈 박스에 기증 가능한 물품을 채워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는 캠페인이다. 동 캠페인은 13일부터 한 달 간 네이버 해피빈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대구은행, 퇴직연금사업 우수사업자 선정
대구은행은 최근 고용노동부와 근로복지공단이 발표한 ‘2018 퇴직연금사업자 평가결과’에서 우수사업자로 선정됐다.
퇴직연금사업자 평가는 사용자 및 가입근로자의 합리적 퇴직연금 사업자 선택을 위한 정보제공과 사업자 간 자율경쟁 및 서비스 개선 유도를 위해 지난해부터 실시되고 있다.
올해 평가는 영업 중인 퇴직연금사업자 44개소 중 평가참여를 희망한 35개사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7개 평가 항목별로 은행, 보험, 증권 등 각 업권별 상위등급자를 공개했다.
대구은행은 7개 부분 중 운용상품 역량, 수익률 성과에서 두각을 보였다. 이는 지방은행 중 최고성과다. 대구은행은 또 은행권에서 유일하게 중소규모 퇴직연금 우수사업자로도 선정됐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