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단신]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기사승인 2018-12-07 17:51:57
- + 인쇄

[호텔 단신]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켄트호텔 광안리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 출시=켄트호텔 광안리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을 앞두고 여성 3인 고객을 위한 스위트 객실 전용 패키지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본 패키지는 3인 여성 고객을 위한 스위트 객실 전용 상품으로 파티를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별도의 준비 없이 크리스마스 및 한 해를 마무리하며 화려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파티 용품 및 파티 음식까지 모두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좀더 특별하고 재미있게 소중한 추억을 쌓고 싶어하는 고객을 위해 파티에 필요한 파티 프롭스 대여 서비스 및 객실 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3단 트레이에 디저트 핑거푸드와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제공한다. 레이디스 파티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 △애슐리 조식 3인, △디저트 핑거푸드 및 스파클링 와인 1병, △파티 프롭스 대여, △객실 내 파티 가랜드 및 풍선 장식, △객실 내 미니바 무료, △필로우 오더 서비스로 구성됐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카운트다운 서울 2019’ 패키지 선봬=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이 오는 31일에 개최하는 ‘카운트다운 서울 2019 @ 타임스퀘어’와 객실을 연계한 ‘카운트다운 서울 2019’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면 오는 31일 밤부터 내년 1월 1일 새벽까지 이어지는 파티를 즐기고, 타임스퀘어와 연결된 호텔 내 객실에서 쉴 수 있다. 다이나믹 듀오부터 래퍼 지코, R&B 싱어송라이터 크러쉬, 올해 주목 받고 있는 래퍼 식케이, 래퍼 나플라와 루피가 화려한 무대를 펼친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 '카운트다운 서울 2019 @ 타임스퀘어' 티켓 2 매,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 10객실 한정 판매하며, 티켓 추가 구매는 불가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테이스트 오브 캐비어’ 진행=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이 7일부터 세계적인 미식재료 ‘캐비어’를 사용한 다채로운 미식을 선보이는 ‘테이스트 오브 캐비어(Taste of Caviar)’를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JW 메리어트 셰프의 재능으로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보이는 ‘Taste of JW’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지난 10월 27일 동명의 ‘Taste of JW-캐비어 피크닉 위드 미셸’이라는 주제 하에 5가지의 캐비어 다이닝 코스 메뉴를 선보이며 SNS를 통해 한차례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총주방장 미셸 애쉬만의 지휘 하에 다양한 캐비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테이스트 오브 캐비어’는 로비 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루프 톱 바 ‘더 그리핀,’ 세계적 명성의 스테이크 하우스 ‘BLT 스테이크’에서 진행되며, 모든 캐비어는 ‘지속 가능성’ 가치에 착안하여, 철갑상어를 살생하지 않고 캐비어만을 추출해 다시 방생하는 ‘알마스(ALMAS)’ 브랜드를 사용한다. 자세한 사항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 문의. 

한전진 기자 ist1076@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