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라-SK스토아, 가정용 커피머신 E7 렌탈 방송 진행

유라-SK스토아, 가정용 커피머신 E7 렌탈 방송 진행

기사승인 2018-12-18 12:10:11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SK스토아에서 렌탈 방송을 진행한다.

18일 밤 11시 30분부터 SK스토아에서 진행되는 이번 2차 렌탈 방송에서는 유라의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E7’을 48개월간 월 5만99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 월 렌탈료 4만4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렌탈 기간이 종료되면 본인 소유로 전환되며, 렌탈 기간 동안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번 SK스토아의 유라 커피머신 E7 렌탈 방송은 T커머스 방송으로 진행되며 방송 전은 물론 방송 중에도 SK스토아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및 상담 예약을 남길 수 있다. 특히 T커머스 방송은 렌탈 방송 시청 중에 전화를 사용하지 않고도, 리모컨만으로 유라 커피머신의 정보를 확인, 상담 예약을 남길 수 있다.

이번 SK스토아 방송에서 소개되는 유라 E7은 유명 카페에서나 마실 수 있는 인기 커피 메뉴인 ‘플랫 화이트’를 버튼 한 번으로 추출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큰 특징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밀크폼을 만들 수 있는 정교한 우유 추출 시스템으로, 숙련된 바리스타만이 만들 수 있었던 플랫화이트는 물론 라떼 마끼야또, 카푸치노 등 다양한 커피 메뉴를 집에서도 원터치로 즐길 수 있다.

유라는 독자적인 기술인 분쇄된 커피에 물을 고르게 분사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끌어올리는 ‘안개 분사 추출 방식 P.E.P(Pulse Extraction Process)’을 적용해 카페 퀄리티의 깊고 풍부한 에스프레소를 추출할 수 있도록 했다. 커피 맛의 98%를 차지하는 수질을 관리해주는 ‘I.W.S(Intelligent Water System)’과 조용하고 빠른 그라인딩으로 원두 본연의 아로마 손실을 최소화한 ‘아로마(Aroma) G3 그라인더’도 적용되어 있다.

유라 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SK스토아 론칭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열렬한 관심과 성원 덕분에 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유라의 2차 렌탈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유라의 프리미엄 커피머신 E7과 함께 특별한 홈카페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aga4458@kukinews.com
이승희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