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국제성모병원에서 재능기부 봉사활동 진행 = 진에어가 21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을 방문해 입원 환자들을 위한 재능기부 봉사 활동을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진에어의 기내 특화 이벤트팀 소속 객실승무원들이 국제성모병원 어린이 및 호스피스 병동을 방문해 준비한 마술 공연과 풍선 아트, 음악회 등을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 앞서 진에어는 지난 12월 3일에 국제성모병원과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맺고 베트남 타이빙 지역 해외 의료 봉사 활동 진행 시 의약품 화물 수송을 지원하는 등 양사 간에 협력을 통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다.
에어부산 "나고야 노선 1+1 이벤트, 두 명 합해도 9만9800원" = 에어부산이 오는 26일부터 부산~나고야 노선의 1+1(원플러스원) 항공권 이벤트인 ‘반값으로 짝꿍이랑, 반짝반짝 나고야’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사이트에서 26일 오전 11시부터 다음달 2일까지 판매된다. 1+1 특가 운임은 항공권 검색 과정에서 ‘2인’으로 설정해야 조회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오는 27일부터 내년 2월 28일(목)까지다.
티웨이항공, 인천-하노이와 인천-클락 하늘길 열다 = 티웨이항공이 인천에서 출발하는 베트남 하노이와 필리핀 클락 노선의 운항을 시작했다. 티웨이항공 전날 오후 인천국제공항 탑승동에서 조우호 인천공항공사 허브화전략처장,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 이현진 티웨이항공 인천지점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두 정기 노선의 신규 취항식을 가졌다고 21일 밝혔다. 인천-하노이 노선은 주 7회(매일) 운항한다. 월·수·토요일의 경우 인천에서 오후 9시35분에, 금요일은 오후 10시5분, 화·목·일요일의 경우 오후 10시30분에 하노이로 떠나는 일정이다. 인천-클락 노선도 주 7회(매일) 운항한다. 오후 7시45분에 인천에서 출발해 현지시간으로 오후 10시50분 클락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인천발 정기편과 함께, 27일부터 대구발 부정기편도 주 5회(월, 수, 목, 토, 일)운영한다.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