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햇살 가득 담아서 아삭아삭 기쁨을 드려요!~청송사과~ 주왕산 이슬 가득 머금은 새콤달콤 청송사과(오오오) 자연의 선물 청송사과 황금사과~황금사과~산소카페 청송군"
경북 청송군은 본격적인 사과 수확기에 앞서 ‘청송사과 CM송’을 제작해 홍보에 나섰다.
12일 군에 따르면 청송사과 CM송은 20초, 30초, 1분, 1분 30초 4가지 버전이다.
맑고 깨끗한 산소카페의 이미지와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의 특성을 잘 부각할 수 있는 가사를 입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군은 CM송을 행정전화 통화연결음으로 지정하는 한편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에서 누구나 자유롭게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개할 계획이다.
또 청송사과축제를 비롯한 각종 축제, 행사, 공연 등에도 활용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전략이다.
특히 CM송 홍보영상은 물론, CM송을 포함한 2절 가사와 MR(반주음악)을 별도 제작해 청송문화원 합창단 공연 등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사과 CM송은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청송사과가 크게 홍보돼 농가소득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사과는 올해까지 7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전국 최고의 사과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청송=권기웅 기자 zebo15@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