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이 IM뱅크·IM샵 앱과 모바일 웹뱅킹 서비스를 출시했다. 부산은행은 에바 알머슨 작품을 담은 통장과 카드를 내달 25일 출시한다. 전북은행 소속 공희용 선수가 2019코리아오픈 배드민턴 여자복식에서 우승했다.
모두에게 쉽고 유용한 대구은행 모바일 플랫폼 IM뱅크·IM샵
대구은행이 IM뱅크·IM샵 앱과 모바일 웹뱅킹 서비스를 출시했다.
IM뱅크는 '모두가 쉬운 모바일뱅크’를 표방한다. 다양한 퀵인증, 빠른 송금과 쉬운 상품 가입이 특징이다. 아울러 자동로그인 기능을 탑재했고 사용 빈도가 높은 송금거래는 통합이체로 일원화했다. 비대면 실명인증과 금융상품 가입 프로세스도 개선됐다.
IM샵은 생활 밀착형 간편 금융 서비스에 특화됐다. 계좌 조회이체·간편결제를 비롯해 부동산 시세 조회·나의 자산 확인·교통카드 충전 및 모바일 교통카드 등 금융 서비스 외에도 의료·건강·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사업주가 본인 가게 사진·메뉴·주소·연락처·쿠폰 등을 등록하고 무료로 홍보하며 매출분석도 받을 수 있다. IM샵은 향후 DGB금융 계열사를 대상으로 고객에게 유익한 금융 상품몰 역할도 수행할 계획이다.
모바일웹은 앱 설치 없이도 계좌 조회·송금·주요 상품 가입이 가능한 웹뱅킹 서비스로 거듭난다.
에바 알머슨 명화실린 부산은행 통장·카드 나온다
부산은행이 화가 에바 알머슨과 손을 잡았다. 에바 알머슨은 행복한 일상을 유쾌하고 사랑스런 화풍으로 담아내 유럽은 물론 아시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화가다.
부산은행은 에바 알머슨 작품을 담은 통장과 카드를 내달 25일 출시한다. 또한 공동 전시회를 오는 12월 25일부터 3일간 부산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내달 중순에는 부산은행 본점 1층 아트갤러리에서 작품 30~40여점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전북은행 배드민턴팀 공희용, 코리아오픈 여자복식 우승
전북은행 실업팀 소속 공희용(23) 선수가 2019코리아오픈 배드민턴 여자복식에서 우승했다. 코리아오픈 여자복식에서 한국이 우승한 건 지난 2016년 정경은-신승찬 이후 3년 만이다.
공 선수는 “우승을 목표로 열심히 훈련한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둬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더 좋은 결과를 만들어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