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리, 모델 남보라와 오늘(9일) 결혼

프라이머리, 모델 남보라와 오늘(9일) 결혼

기사승인 2019-10-09 18:27:39
- + 인쇄

프라이머리, 모델 남보라와 오늘(9일) 결혼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모델 남보라가 9일 결혼했다.

프라이머리의 소속사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서울 강남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축가는 프라이머리의 소속사 대표이기도 한 그룹 다이나믹 듀오 멤버 개코와 가수 정기고, 샘김, 에스나가 불렀고, 사회는 래퍼 얀키가 맡았다.

래퍼 MC메타는 이날 SNS에 프라이머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결혼 축하한다, 동훈(프라이머리 본명)아! 행복하게 잘 살아라”라고 적었다. Mnet ‘슈퍼스타K7’ 출신 가수 케빈오도 SNS에 프라이머리의 결혼식 영상을 올리며 축하의 뜻을 전했다.

프라이머리는 2006년 1집 ‘스텝 언더 더 메트로’(Step Under The Metro)로 데뷔해 ‘씨스루’, ‘자니’ 등 히트곡을 만들어냈다. 남보라는 서울패션위크를 비롯한 패션쇼와 보그 바자 W 엘르 코스모폴리탄 등 매거진 모델로 활동해 왔다.

이은호 기자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