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센터, 지역주민 대상 ‘치유와 위로의 시간’ 진행

세종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센터, 지역주민 대상 ‘치유와 위로의 시간’ 진행

기사승인 2019-11-13 14:32:01

세종사이버대학교의 상담심리센터에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한 ‘치유와 위로의 시간’이라는 주제로 무료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 스트레스와 정신적 문제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상담에 대한 요청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센터에서는 이러한 시대적 요청에 부응하고 지역주민의 심리 건강을 돕는데 기여하고자 12월부터 2개월 동안 무료상담을 시행한다.

또한, 상담심리센터에서는 가족 간의 심리상태와 마음을 이해하기 위하여 다양한 무료심리검사도 실시할 예정이다. 발달검사, 지능검사, 성격검사, 스트레스 검사, 부모양육태도 검사 등 다양한 심리검사를 활용하여 진단과 해석을 해봄으로써 보다 건강한 삶을 도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학과 곽윤정 교수는 “상담심리센터는 상담심리학과와 예술치료학과 재학생들의 자격증 취득과 전문성 강화를 위한 전문기관으로서 임상수련실습을 전담할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의 정신건강을 위하여 무료상담과 무료심리검사를 지원함으로써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친근한 상담기관으로 자리 잡고 있다”라고 말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상담심리센터에서 진행하는 ‘치유와 위로의 시간’ 무료상담은 광진구, 송파구, 강동구, 성동구, 중랑구 주민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전화 신청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