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X롯데월드’ 특가 콜라보로 최대 75% 할인=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와그’를 서비스하는 와그트래블은 올해 연말을 맞아 롯데월드와 손잡고 종합이용권 50% 특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특급 할인 이벤트는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추가 50%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선착순 500명에게 제공한다. 75% 이상 할인된 가격에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50% 할인 쿠폰이 마감된 다음 날부터 2인권까지 상품 범위를 확대하여 5천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하여 롯데월드를 찾는 이용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우윤 와그트래블 대표는 “올해는 평년 보다 날씨가 온화할 것으로 보여 작년 대비 연말에 테마파크를 찾는 이용객이 더 늘어날 것으로 파악하고 있다”며 “와그가 국내 대표 테마파크인 롯데월드와 손잡고 연말맞이 특급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니 다채로운 재미와 즐거움이 가득한 롯데월드에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마음껏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마켓디자이너스 ‘위매치’, 배우 김서형 브랜드 모델 발탁=온디맨드 매칭플랫폼 빌더 마켓디자이너스 산하 홈 전문 서비스 매칭플랫폼 ‘위매치’가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서형을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위매치는 진취적이고 스마트한 이미지로 신뢰감을 주는 배우 김서형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합리적인 선택을 도와주는 자사 서비스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 앞으로 위매치는 김서형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홈 전문 서비스 매칭플랫폼으로서의 인지도를 극대화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위매치는 누적 500만명이 사용한 국내 유일 홈 전문서비스 매칭플랫폼이다. ▲최초로 빅데이터 기반 평가등급을 도입해 이사×청소업체를 소비자와 연결하는 서비스 '위매치다이사'를 시작으로, ▲원하는 스타일만 골라 업체별 포트폴리오 비교 가능한 '위매치인테리어' ▲맞춤형 금융상품을 찾아주는 '위매치금융' ▲원하는 통근거리와 아이 유무 등 조건만 입력하면 딱 맞는 맞춤형 매물을 찾아주는 '위매치부동산'까지 확장하여 운영하고 있다.
◎틱톡, 유기동물을 위한 ‘산타집사’ 이벤트 진행=틱톡이 유기견과 유기묘에게 따뜻한 손길을 선물하는 ‘틱톡 산타집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사용자들이 틱톡에서 ‘산타집사’ 챌린지에 참여하면 챌린지 참여 수에 따라 유기동물들에게 사료가 기부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이글벳’이 반려동물 사료를 후원하고, 후원된 사료는 유기동물 입양 및 실종 동물 찾기 플랫폼인 ‘포인핸드’에 전달된다.
‘산타집사’ 챌린지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틱톡 앱에서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스티커를 선택해 영상을 촬영하고 ‘#산타집사’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영상을 찍어 올리면 된다. 챌린지 영상 하나당 10g의 사료가 후원되며, ‘틱톡 산타집사’ 이벤트를 ‘#산타집사’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해시태그 한 개당 5g의 사료가 추가로 후원된다. 챌린지 및 공유 이벤트의 중복 참여도 가능하며 참여 횟수에 따라 최대 1톤의 사료가 기부된다.
챌린지 참여자 및 사용자들은 틱톡 앱에서 매일 오후 4시에 업데이트되는 후원 사료의 적립 현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챌린지는 이달 15일까지 진행되며, 적립된 후원 사료는 25일 기부될 예정이다.
◎요기요, 새 얼굴로 배우 박소담 선정=요기요가 배우 박소담과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으로 찾아온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의 새 얼굴로 배우 박소담을 발탁하고, ‘맛있는 경험을 통한 일상의 즐거움’을 담은 새로운 광고 캠페인 ‘누구나 요기요 해요’ 시리즈를 공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에서는 ‘누구나 요기요 해요’를 메인 컨셉으로, 요기요의 새 얼굴 박소담이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표현한다. 신규 광고는 ‘맛집배달’편, ‘슈퍼클럽’편, ‘인기 브랜드 할인’편 등 총 3편의 다양한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맛집배달’편에서는 박소담이 마치 세계 각국을 여행하고 있는 듯한 착각이 들게 할 만큼 쌀국수, 멘보샤, 마카롱 등 기존에 배달되지 않았던 다양한 음식을 요기요를 통해 집에서 편하게 즐기는 모습을 강조했다. ‘슈퍼클럽’ 편에서는 시간과 장소 제약없이 주문할 때마다 자동 할인되는 업계 최초 정기 구독 할인 서비스 ‘슈퍼클럽’의 서비스 혜택을, 그리고 매일 누릴 수 있는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 혜택의 즐거움을 ‘인기 브랜드 할인’편에 담아 요기요 만의 풍성한 혜택을 알렸다.
이안나 기자 la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