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tv 고객이라면 설 연휴에 극장에 갈 필요가 없어진다. 설을 맞이해 극장 동시 상영 영화를 최대 반값에 볼 수 있는 프로모션이 열린다.
LG헬로비전이 설날을 맞이해 헬로tv에서 최신 인기 영화 VOD 결제 시 ‘헬로tv 코인’을 선물하는 ‘VOD 복주머니 이벤트’를 펼친다고 21일(화) 밝혔다. 나 홀로 홈캉스를 즐기는 고객은 물론, 가족들과 함께 설 연휴를 보내는 고객 모두 TV 앞으로 모일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VOD 복주머니 이벤트’는 최신영화 VOD 구매 시 헬로tv 코인 5천 포인트가 담긴 복주머니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24일부터 27일까지 '백두산', '시동', '미드웨이' 등의 최신영화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헬로tv 코인은 헬로tv에서 콘텐츠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다.
이번 이벤트로 헬로tv 고객들은 최신영화 VOD를 최대 반값에 볼 수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설 연휴 홈캉스를 즐기는 영화마니아들에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설 연휴 전후로 특별 이벤트도 마련했다. 21일과 22일 각각 VOD로 출시되는 영화 <캣츠>와 <백두산>을 시청하는 고객에게 헬로 tv 코인 5천 포인트를 제공한다. VOD 출시 첫날 최신영화를 절반 가격으로 시청할 수 있어, VOD 개봉을 기다려온 고객들에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설 연휴 기간 동안 최신영화 VOD를 시청하지 못한 고객을 위해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1월 VOD 최다 판매 인기영화를 20% 할인해 제공할 예정이다.
남경식 LG헬로비전 VOD사업팀장은 “명절에 온 가족이 모여 집에서도 편하게 최신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헬로tv가 드리는 복주머니와 함께 즐겁게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