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족' 주거 공간에 관심…‘강서 마곡투웨니퍼스트 오피스텔’ 분양

기사승인 2020-06-08 09:58:59
- + 인쇄
이미지=마곡투웨니퍼스트 조감도

[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1인 가구가 급증함에 따라 이른바 '나홀로족'을 위한 주거공간이 관심을 끌고 있다.

대표적인 '나홀로족' 주거공간인 오피스텔 시장에는 대단지 아파트에 집중하던 대형 건설사들도 뛰어들고 있으며, 이에 따라 오피스텔의 전반적인 수준 또한 업그레이드 중이다. 외형, 내부구조, 마감재 등이 더욱 고급화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토탈 빌트인, 호텔급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한다.

이런 가운데 2룸, 3BAY 오피스텔 전문 시공기업 투웨니퍼스트 대명이십일이 서울특별시 강서구 화곡동에 '강서마곡 투웨니퍼스트' 158세대를 신규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오피스텔은 더블복층구조 설계로 늘어나는 1인 가구와 비혼족, 유사시 2인 이상 거주에도 대응하고 있다. 원룸에도 윗 공간에 두 개의 더블공간이 가능하게 설계된 것. 1.5룸과 2룸에도 두 개의 넓은 더블공간을 제공해 원룸은 방(사용 공간) 3개, 1.5룸은 3.5룸, 2룸은 방 4개의 사용 공간을 제공한다.

'워라밸(일과 여가의 밸런스)'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에 맞는 입지를 갖췄다.

9호선 직행 가양역, 5호선 화곡역 이용이 가능하고 서부광역선이 추가될 예정이다. 공항대로 가양역 강서구청 김포공항 마곡 상암동 여의도 목동 등이 가깝다.

주변으로는 강서구청 먹자골목, 가양역 서울홈플러스 본사 및 CGV영화관, KBS 88스포츠센타, SBS등촌동공개홀, 롯데시네마, NC백화점, 마곡 LG사이언스파크, 국제보타닉 식물공원, 이화여자대학교 이화의료원, 대학병원 부속 이대목동병원 등 이 위치한다.

자차 이용 시 공항대로, 88올림픽대로, 강변북로, 노들로, 서부간선도로, 강남순환고속도로, 경인고속도로를 통해 서울 시내, 일산, 김포, 안양, 광명, 인천 등으로 연결된다.

5호선 발산역 인근에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층 호수 선착순 분양 중이다. 코로나19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견본주택 모델하우스에서는 사전예약 방문을 통해 고객상담 중이며 방문 시 덴탈마스크를 증정하고 있다.


kukima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