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우리銀, 이유식 업체와 영유아·부모고객 이벤트 外 기업

기사승인 2020-06-15 10:32:19
- + 인쇄

[쿠키뉴스] 송금종 기자 = 우리은행은 이유식 전문업체와 영유아·부모 고객 대상 이벤트를 한다. 기업은행은 최대 100명까지 간편결제가 가능한 기업고용카드 비대면 서비스를 내놨다. 

우리은행, 이유식 업체와 영유아·부모고객 이벤트

우리은행은 15일부터 이유식 전문업체 엘빈즈와 영유아·부모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한다. 

‘우리아이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 또는 ‘우리아이행복적금’에 가입시 ‘우리아이행복바우처’를 사용한 만 5세이하 고객 3000명을 선정해 엘빈즈몰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8월 25일까지 아동수당을 우리은행 계좌로 첫 수급하는 부모고객 500명에게 엘빈즈몰 적립금(최대 50만원)을 지급한다. 

오는 19일까지 우리아이 행복만들기 이벤트를 SNS나 블로그에 소개하고 엘빈즈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1500명에게 보냉가방을 증정한다. 

[금융  이모저모] 우리銀, 이유식 업체와 영유아·부모고객 이벤트 外 기업'법카' 한 장으로 100명 결제…기업은행 기업공용카드 간편결제 서비스

기업은행이 국내 최초로 ‘기업공용카드 간편결제 서비스’를 시행한다. 기업공용카드를 간편결제 앱에 등록하면 된다. 기업공용카드는 특정 이용자를 지정하지 않고 임직원이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는 무기명 법인카드다.

기업공용카드를 통한 간편결제는 사용자가 비씨기업카드 홈페이지에서 인증 절차만 거치면 된다. 1회 인증 후에는 카드 실물없이 간편비밀번호·지문인증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서비스는 삼성페이·LG페이·페이코·페이북에서 이용 가능하다. 공용카드 한 장당 100명까지 등록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서비스 출시 기념이벤트도 한다. 오는 22일부터 9월말까지 카드 등록과 인증을 한 2000명과 간편결제 이용 고객 1000명에게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응모고객을 대상으로 9월말까지 매월 실시하며, 당첨자는 익월 중 홈페이지에 게시하며 개별 통보한다.

song@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