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정상호 기자 = 지난 14일 방영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글로벌 영유아식‘거버 오가닉 파우치’가 등장했다.
한 '슈퍼맨 아빠'가 미리 준비해둔 다양한 맛의 ‘거버 오가닉 파우치’를 출연한 아이가 앙증맞은 손으로 뚜껑을 열고 맛있게 먹는 장면이 공개된 것.
방송에 선보인 ‘거버 오가닉 파우치’는 1928년 론칭한 글로벌 유아식 전문기업 거버(Gerber)의 퓨레 타입 이유식이다. 미국 농무부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과일과 채소를 재료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 가능도록 개발됐다. 파우치 입구에는 내용물의 구성과 농도로 맞춤 설계된 스마트 플로우(Smart Flow™) 가 적용되어 내용물을 흘리지 않도록 했다. 실제 방송에서도 아이가 혼자서도 내용물을 흘리지 않고 먹을 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 제품은 아보카도, 라즈베리, 아사이베리 등 집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원재료를 담아 총 8가지 맛으로 발매됐다. 슈돌에서 등장한 제품은 ‘거버 오가닉 파우치 바나나 딸기 라즈베리 믹스그레인’이다.
거버 관계자는 "거버는 ‘농장에서 아이의 식탁까지’라는 슬로건 아래 영유아 성장과 영양 섭취에 대한 연구를 지속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영양 솔루션을 공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방영분은 네이버TV 다시보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ukiman@kukinews.com
“좌편향 선동”…‘비상계엄’ 목소리 낸 연예인들 ‘역풍’
윤석열 대통령의 ‘12·3 비상계엄 사태’에 의견을 표출하는 연예인들이 SNS로 곤혹을 치르고 있다.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