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광양항만공사, 건강한 광양항 만들기 행사

여수광양항만공사는 6일 광양항 컨테이너부두 선원복지회관에서 건강한 광양항 만들기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날 공사는 현장 근로환경 특성상 취약 외상 질병인 파상풍 예방을 위해 항만 근로자를 대상으로 백신접종을 실시했다.행사에는 광양항…


보성군, 재난관리평가서 2년 연속 전국 최우수

전남 보성군이 행정안전부 재난관리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6일 보성군에 따르면 군은 안전 문화 운동을 전개하고 재해·재난 취약시설 점검, 인명피해 최소화 대책 등 재난 예방대책 추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군은 생활 속 안전…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내외국인 관람객 유치 적극 나서

전남도는 6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열린 제10회 주한외국공관 초청간담회에서 ‘2020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홍보를 펼쳤다.이날 간담회에는 71개국 주한외국대사와 주한외국공관 관계자, 외교부 문화외교국장, 시․도 국제관…


전남도, 올해 예비사회적기업 49개 신규지정

전남도, 올해 예비사회적기업 49개 신규지정

전남도가 2019년 하반기 전라남도 사회적경제 육성위원회를 개최하고 전남형 예비사회적기업 21개를 새롭게 지정했다.6일 전남도에 따르면 이번 지정으로 올해…


새 채묘기술로 어린 새조개 종자 생산량 10배 높여

전남도해양수산과학원은 과학적인 채묘기술로 어린 새조개 종자(치패) 생산량을 10배 이상 높이는데 성공했다고 6일 밝혔다.새조개는 우리나라 국민이 선호하는 대표적 조개다. 육질부의 발 모양이 새 부리처럼 생겨 붙여진 이름이다. ‘소고기보다 비싼…


고병원성 AI 중점방역대책 점검...청정 전남 사수

고병원성 AI 중점방역대책 점검...청정 전남 사수

김영록 전남도지사가 5일 도내 22개 시군 부단체장과 영상회의를 갖고 AI 중점방역대책 추진상황을 점검했다.최근 타 지역에서 야생조류 저병원성 AI가 지속적으…


GS칼텍스 여수공장, ‘김장 나눔 대축제’ 사랑 실천

GS칼텍스 여수공장, ‘김장 나눔 대축제’ 사랑 실천

GS칼텍스(대표 허세홍 사장) 여수공장이 연말을 맞아 김장나눔 행사를 갖고 지역 소외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했다.GS칼텍스는 5일 전남 여수시 GS칼텍스 쌍봉사…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