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입대 시기 미정, 지금은 내 몫에 집중”

몬스타엑스 셔누 “입대 시기 미정, 지금은 내 몫에 집중”

기사승인 2020-05-26 16:48:09
- + 인쇄

몬스타엑스 셔누 “입대 시기 미정, 지금은 내 몫에 집중”[쿠키뉴스] 이은호 기자 =1992년생으로 연내 입대 가능성이 높은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셔누가 “아직 구체적인 입대 시기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셔누는 26일 오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몬스타엑스 새 음반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군 복무와 관련한 질문을 받고 이같이 답했다.

그는 “현재로서는 몬스타엑스로서 제가 할 수 있는 것, 맡은 바를 다 해내고 싶은 마음이 크다”라면서 “저를 포함한 멤버들이 몬스타엑스를 잘 이끌오며 성장했기 때문에,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무대로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은 마음이 크다”고 덧붙였다.

몬스타엑스는 이날 오후 6시 새 미니음반 ‘판타지아 엑스’(FANTASIA X)를 발매한다.

타이틀곡 ‘판타지아’는 몬스타엑스만의 정열과 강렬함이 돋보이는 곡으로, 앞을 막는 모든 것들을 부수고 나아가겠다는 패기와 에너지를 담았다.

이 외에도 ‘플로우’(FLOW), ‘스탠드 업’(Stand Up), ‘존’(ZONE), ‘카오틱’(CHAOTIC),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 ‘잇 에인 오버;(IT AIN'T OVER) 등이 음반에 실린다.

wild3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