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교보증권, 해외선물 컴백 이벤트 外 키움·이베스트

기사승인 2020-07-07 11:33:53
- + 인쇄

[쿠키뉴스] 지영의 기자 =교보증권이 해외선물 거래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연다. 키움증권은 선물옵션 수수료를 최대 9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이베스트투자증권은 해외 ETF 온라인 강연회를 연다.

[금융 이모저모] 교보증권, 해외선물 컴백 이벤트 外 키움·이베스트
교보증권, 해외선물 ‘come back 이벤트’ 실시

교보증권은 오는 31일까지 해외선물 거래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하는 ‘컴백(come back)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내용은 신규 혹은 휴면고객이 미국(CME), 홍콩(HKEX), 유럽(EUREX), 런던(ICE), 싱가포르(SGX) 거래소 해외선물을 거래하면 된다.

매매 구간별로 30계약 이상 3만원부터 최대 80계약 이상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교보증권 우성문 국제선물부장은 “코로나19로 변동성 장세가 확대되어 새로운 투자 기회가 많아졌다”며 “신규 및 휴면고객은 9개월간 $2.99 수수료 적용 등 혜택도 풍성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교보증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국제선물부 24시간 상담 데스크로 하면 된다. 

[금융 이모저모] 교보증권, 해외선물 컴백 이벤트 外 키움·이베스트

키움증권, ‘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 진행

키움증권(대표이사 이현)은 신규 및 휴면 고객 대상으로 ‘선물옵션 수수료 최대 9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이벤트 참여 대상인 신규고객은 2020년 7월 1일 이후 선물옵션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이며, 휴면고객은 2019년 12월 31일 이전에 선물옵션 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2020년 1월 1일부터 6개월간 선물옵션 거래가 없던 고객이다. 

이벤트 신청 시 유관기관 수수료만 납부하게 되며 KOSPI200선물 기준 약 90%의 수수료 비용절감이 가능하다. 또한, 비대면 계좌 기준으로

수수료 할인 적용기간 동안 선물 600억원 이상 또는 옵션 30억원 이상 거래금액 충족 시 추가 3개월을 적용 받을 수 있어 최대 6개월간 할인 받을 수 있다. 

선물옵션 수수료 할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금융 이모저모] 교보증권, 해외선물 컴백 이벤트 外 키움·이베스트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 ETF 온라인 강연회 개최!

이베스트투자증권(대표이사 사장 김원규)은 7월7일과 14일, 21일 3회에 걸쳐 해외 ETF 투자전략에 대한 강연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강연은 이베스트투자증권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7일에는 글로벌 ETF 개념과 매체활용, 14일에는 글로벌 ETF로 자산배분하기, 21일에는 해외주식 ETF 등을 통한 투자 방법 이라는 주제로 각각 진행될 예정다. 안석훈 이베스트투자증권 해외주식팀장, 신중호 리서치센터 연구원, 정다운 리서치센터 연구원이 각 주제의 강사로 출연한다.

이번 강연은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로 진행되며 이베스트투자증권 MTS와 HTS, 홈페이지, 뉴지랭크 배너 광고에서 링크를 따라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강연일 오후 3시 40분부터 유튜브에서 ‘이베스트 해외주식팀’을 검색하는 방법으로도 라이브 방송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 및 문의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로 확인하면 된다.

ysyu101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