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전 소식] LG전자 ‘골드스타 전자레인지, 디오스 주방가전’ 교환 이벤트 外 

기사승인 2020-08-03 08:38:46
- + 인쇄
[가전 소식] LG전자 ‘골드스타 전자레인지, 디오스 주방가전’ 교환 이벤트 外 
▲사진제공=LG전자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LG전자, 골드스타 전자레인지 디오스로 교환 이벤트 실시

LG전자는 3일부터 6일까지 가장 오래된 골드스타(Goldstar) 전자레인지를 보유한 고객에게 LG 디오스 주방가전 3총사로 교체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골드스타 전자레인지와 함께한 추억을 회상하고 LG 디오스 광파오븐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알리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LG전자는 가장 오래된 골드스타 전자레인지를 찾아 제품과 제조년월을 촬영해 본인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린 3명을 선정해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 디오스 광파오븐으로 구성된 LG 디오스 주방가전 3총사를 증정한다.

금성사를 포함해 LG전자에서 만든 전자레인지를 찾아 SNS에 올린 고객과 직접 사용하는 LG 디오스 광파오븐을 올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디오스 광파오븐 외에 골드스타 에코백, 골드스타 유리컵 등 뉴트로 굿즈(goods)를 제공한다.

LG 주방가전은 LG전자(당시 금성사)가 1981년 국내업계에선 처음 선보인 골드스타 전자레인지(ER-5000)부터 지금의 LG 디오스 광파오븐까지 오랫동안 고객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인공지능쿡을 탑재했다. 이 기능은 와이파이(Wi-Fi)를 탑재한 광파오븐에 스마트폰의 LG 씽큐(LG ThinQ) 앱을 연동시키면 가능하다. 고객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풀무원식품의 간편식에 있는 바코드를 찍기만 하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이 기능이 가능한 풀무원식품의 간편식은 총 41종에 달한다.

[가전 소식] LG전자 ‘골드스타 전자레인지, 디오스 주방가전’ 교환 이벤트 外 
◎휴테크, 8월 한 달 간 ‘카이 LS9’ 안마의자 렌탈료 특별 할인

휴테크산업은 ‘홈캉스’와 ‘스테이케이션(집 근방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과 같이, 올 여름 달라진 여름휴가 트렌드를 반영해 8월 직영점 방문 고객을 위한 렌탈 선납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테크는 전국 직영점에서 8월 한 달 간, 인기 안마의자 ‘카이 LS9’의 월 렌탈료를 특별 할인하여, 제휴 카드 혜택까지 받을 경우 최대 30%까지 할인을 제공한다. 8월 전국 휴테크 직영점에서 카이 LS9 렌탈 시, ▲최대 선납금(180만원) 제도 선택 ▲설문 및 후기 작성 ▲8월 특별 할인 혜택 적용 ▲제휴카드 사용 혜택까지 적용 받을 경우 월 렌탈료가 기본 12만 9500원에서 5만 4500원까지 낮아진다.

카이 LS9은 휴테크 최고사양 모델인 ‘카이 SLS9’와 동일한 플랫폼으로 설계된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마사지 가능범위를 140단계로 세분화해 신체 부위별 최적화된 마사지를 제공하는 ‘HBLS 140’이 적용됐다. 골드와 실버의 절묘한 배합으로 신비한 매력이 강조된 미스틱 골드 색상의 외관과 모카 그레이 색상 이너시트로 디자인의 우아함을 강조했다. 

휴테크는 매월 직영점 방문 고객들을 위해 쾌적한 체험 환경 조성과 함께 무이자할부 구매 및 렌탈료 할인 등 직영점만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8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휴테크 직영점이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전 소식] LG전자 ‘골드스타 전자레인지, 디오스 주방가전’ 교환 이벤트 外 
◎엔유씨전자, ‘엔유씨 여름방학’ 25% 할인 기획전 실시

엔유씨전자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기획전 ‘엔유씨 여름방학’을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 대상 품목은 엔유씨 원액기와 진공블렌더, 멀티 전기그릴, 황토 슬로우 쿠커, 스마트 발효기, 직화 생선 오븐 등 다양한 요리에 맞는 용도별 건강가전으로 준비됐다. 8월 기획 상품에 한해서는 엔유씨몰 최초로 25%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기존 구매 적립금 5%를 8%까지 확대해 제공한다. 이 외에도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 초고속 진공블렌더(SV-400MK/SV-410MK) 구매 고객에게 여름철 더위를 날려줄 무선 선풍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엔유씨전자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기운을 북돋워 주는 다양한 건강가전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할인 혜택과 사은품, 구매 적립금 등 푸짐한 혜택을 받아보고 8월 무더위도 힘차게 이겨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가전 소식] LG전자 ‘골드스타 전자레인지, 디오스 주방가전’ 교환 이벤트 外 
◎캐리어에어컨,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 운영

캐리어에어컨은 6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캐어에어컨의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에서는 와인 입문자들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리어 미니 와인셀러’부터 와인 마니아들을 위해 최적의 와인 보관 솔루션을 제공하는 정통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EuroCave Professional)’ 및 ‘아르떼비노(ARTEVINO)’까지 다양한 와인셀러 라인업을 선보인다. 와인셀러 용량도 10병에서 230병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소비자가 보다 쉽게 캐리어에어컨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열리는 ‘프리미엄 와인셀러 팝업스토어’는 지하 1층에서 운영된다. 

캐리어에어컨의 ‘미니 와인셀러’는 부피가 크지 않은 심플한 블랙 디자인으로 집안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울리며 무진동과 저소음이 특징이다. 와인셀러 내부는 크롬도금 서랍식 선반과 LED 램프로 구성해 고급스러움을 한 층 높였다. 여기에 와인 보관 온도와 유사한 화장품도 보관 할 수 있도록 화장품 바구니까지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