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장국영 맘보춤 재현’…밀레,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 공개

기사승인 2020-09-26 10:08:37
- + 인쇄
임영웅 ‘장국영 맘보춤 재현’…밀레,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 공개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임영웅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을 최근 공개했다.

임영웅을 주인공으로 한 밀레의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이후 숨 가쁘게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는 임영웅이 특별한 것 없는 평온한 오후에 휴식을 만끽하는 모습을 담았다.

유튜브에 게시된 후 조회수 9만회, 좋아요수 8000여개가 달리며 유튜브 영상을 본 유저들은 “임영웅의 따뜻한 나레이션을 듣고 힐링했다”, “지금까지 본 임영웅 광고 중 최고다”, “임영웅의 일상을 너무 잘 담아냈다”, “영상미가 너무 좋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햇볕 잘 드는 집 안을 배경으로 아이보리 색상의 ‘압칸 구스 다운’과 캐주얼한 ‘데쿠베 라운드 스웨트셔츠’를 입고 등장하는 임영웅은 외출 후 부엌에 놓인 사과를 한입 깨물어 먹기도 하고 소파에 앉아 책을 읽다 스르르 낮잠을 청하기도 한다. 

그러다 좋아하는 옷을 입고 음악에 취해 나 홀로 댄스를 추며 휴식을 맘껏 즐긴다. 밀레의 ‘슬기로운 영웅생활’편 광고 내레이션에는 임영웅이 직접 참여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행복했던 찰나의 순간들을 소개하기도 한다.

임영웅 ‘장국영 맘보춤 재현’…밀레,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 공개
사진제공=밀레
밀레 마케팅팀 관계자는 “밀레의 새로운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이번 광고를 통해 산 정상이나 자연을 배경으로 제품의 기능성을 강조하는 아웃도어의 전형적인 광고에서 탈피하고자 누구나 일상 속에서 꿈꾸는 상황들을 자연스럽게 스토리 라인으로 구성하고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이도록 제작했다”며 “아웃도어웨어도 우리의 삶 속에 스며들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주안점을 뒀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 ‘슬기로운 영웅생활’편을 통해 선보인 ‘압칸 구스 다운’은 직조 원단과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성이 뛰어나고 튜브형 경량 다운으로 보온성이 우수하다. 또 가슴 쪽 배색 원단에는 밀레 로고 플레이로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했다. 이 제품은 일상복은 물론 비즈니스 캐주얼에도 매치할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슬기로운 영웅생활’편 광고를 공개한 기념으로 SNS 이벤트도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밀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각각의 채널에서 임영웅의 ‘슬기로운 영웅생활’편 광고를 감상하고 감상평과 함께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댓글을 달면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1등 5명에게는 임영웅이 광고속에서 착용한 ‘압칸 구스 다운’을, 2등 10명에게는 히어로 라운드 티셔츠를 3등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밀레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밀레 유튜브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