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소식] 성원애드피아‧드림텍‧보쉬 전동공구‧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기사승인 2020-11-30 13:25:53
- + 인쇄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성원애드피아, 다양한 옵션 제공하는 ‘맞춤캘린더’ 선봬

[기업소식] 성원애드피아‧드림텍‧보쉬 전동공구‧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인쇄기업 브랜드 성원애드피아가 다양한 인쇄 옵션을 제공하는 2021년 캘린더를 제작‧판매한다.

원애드피아 캘린더의 카테고리는 디지털 캘린더와 옵셋 캘린더로 구분된다. 디지털캘린더는 1부부터 3000부까지 인쇄 가능하며 개인포토달력, 탁상 달력 등 소량 주문 시 선택하는 카테고리다. 옵셋 캘린더는 최소 100부부터 최대 5만부까지 인쇄 가능한 캘린더로 기업 홍보용, 사내 캘린더, 판촉물 등 대량 주문에 용이하다.

디지털 캘린더와 옵셋 캘린더는 규격, 인쇄 도수, 페이지 수, 스프링 등 개인의 취향에 맞게 상품을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여러가지 용지 재질을 제공해 다양한 디자인을 실현시킬 수 있다. 

디지털 캘린더 제작에는 아트지, 스노우지, 반누보 화이트, 랑데뷰 내츄럴, 매쉬맬로우 내츄럴 등 총 5종 9가지 용지를 제공한다. 옵셋 캘린더 제작은 아트지, 스노우지, 모조지, 랑데뷰 내츄럴, 아르떼 울트라, 아르떼 내츄럴 등 총 6종 16가지 종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캘린더 제작 편의성을 위해 3가지 디자인 템플릿도 제공한다. 캘린더 주문창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각각 230*160(㎜), 260*185(㎜), 297*205(㎜) 사이즈로 원하는 규격과 디자인을 골라 쉽게 제작할 수 있다. 모든 상품은 주문에 앞서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

◎드림텍, ‘전자코 솔루션’ 비즈니스 강화…나노센트와 MOA 체결

[기업소식] 성원애드피아‧드림텍‧보쉬 전동공구‧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전자부품 제조기업 드림텍은 코로나1) 감염 여부를 가려내는 ‘전자코 솔루션’의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이스라엘 기업 나노센트(NanoScent)와 합의각서(MOA)를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드림텍은 2019년 나노센트에 투자하고 한국-이스라엘 연구지원펀드 코릴(KORIL)의 지원과제에 참여, 공동 연구개발 자금을 지원받는 등 나노센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이어왔다.

회사 측은 “양사는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날숨으로 감염 여부를 확인하는 전자코 솔루션을 개발, 최근 토트넘 홋스퍼 FC를 포함한 영국 4개 축구단에 시범 운영을 시행하는 등 상용화에 나섰다”고 설명했다.

이번 합의각서는 양사간 제휴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코로나19 스크리닝 장비인 전자코 솔루션의 상용화와 국가별 승인 작업에 속도를 내기 위해 체결됐다. 드림텍은 전자코 솔루션의 고도화와 성공적 사업화를 위해 나노센트에 약 200만 달러를 추가로 투자한다. 이는 나노센트의 2000만 달러 규모의 투자 자금 모집에 따른 것으로, 드림텍 외에도 유럽투자은행(EIB, European Investment Bank)이 800만 유로(약 950만 달러) 규모 투자자로 나선다. 

나노센트는 이번 투자 자금 유치를 통해 전자코 솔루션의 고도화 및 각 국가별 규제 및 승인 작업을 완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합의서에는 전자코 솔루션의 국내 사업화를 위한 계획도 포함됐다. 드림텍은 전자코 솔루션을 활용한 코로나19 스크리닝의 국내 사업 독점권을 확보했으며, 국내 임상시험 및 승인 절차 등을 전담한다. 드림텍은 현재 지방자치단체, 대학병원, 의료원 등 다양한 채널과 협력 방안을 마련하고 임상계획을 수립 중이다.

◎보쉬 전문가용 전동공구, ‘쓰리GO’ 구매 이벤트 진행

[기업소식] 성원애드피아‧드림텍‧보쉬 전동공구‧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18V 전동 충전공구 구매 시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쓰리GO’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연말을 맞아 지난 1년 동안 수고한 고객들을 응원하고, 고객들로부터 받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중 파격 이벤트로 실시된다. 대상 제품은 보쉬의 전문가용 18V 충전공구 전 제품이며, 11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원형톱 이벤트 대상 제품 ‘GKS 18V-68 GC’ 키트와 ‘GKS 18V-68 C’ 베어툴만 제외된다.

‘쓰리GO’ 구매 이벤트는 12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는 해당 기간 내에 제품 구매를 한 뒤 보쉬 멤버십 사이트 또는 보쉬 콜센터 전화를 통해 제품 등록을 완료하면 된다.

참여자는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금액에 따라 단계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행사 대상 제품 구매와 등록을 완료하면 30만원 이상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3만원권 1매, 50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 5만원권 1매를 증정한다. 또 100만원 이상 구매를 하는 경우 상품권 5만원권에 보쉬 신제품인 만능 충전스크류드라이버 ‘Bosch Go’를 추가 제공한다.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전원을 대상으로 ‘행운의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보쉬의 새로운 고성능 프리미엄 충전 공구 신제품 △바이터보 충전 각도절단기 ‘GCM 18V-305 GDC’ 베어툴(5명) △바이터보 충전 플런지쏘 ‘GKT 18V-52 GC’ 베어툴(5명) △바이터보 충전 그라인더 ‘GWX 18V-15 SC’ 베어툴(5명)을 제공한다.

◎캐논, 연말 이벤트 ‘캐논 FLEX 페스티벌’ 실시

[기업소식] 성원애드피아‧드림텍‧보쉬 전동공구‧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 엔트리 모델부터 플래그십 라인까지 캐논의 전 라인업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논 FLEX 페스티벌’ 이벤트는 한 해를 돌이켜 보는 연말에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을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카메라 제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엔트리 모델부터 풀프레임 미러리스, 플래그십 라인업 등으로 구성됐다.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G 시리즈 3종(▲파워샷 G1 X Mark III, ▲파워샷 G5 X Mark II, ▲파워샷 G7 X Mark III)과 스테디셀러 DSLR 2종(▲EOS 5D Mark IV, ▲EOS 6D Mark II), DSLR 3종(▲EOS 90D, ▲EOS 850D, ▲EOS 200D II), 미러리스 3종(▲EOS M6 Mark II, ▲EOS M50, ▲EOS M200)으로 총 11종이다. 

플래그십 모델인 EOS-1D X Mark III와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6, EOS R, EOS RP는 기존에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기간을 연장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의 참여는 이벤트 기간 내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songbk@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