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경력직 개발자‧엔지니어 채용…이커머스‧물류 등

송병기 / 기사승인 : 2020-12-05 10:57:17
- + 인쇄

두 자릿수 이상 규모 모집, 1‧2차 인터뷰 및 과제 테스트 진행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장보기 앱 마켓컬리가 2021년을 대비해 엔지니어링과 이커머스, 물류서비스 개발 담당 경력 개발자를 채용한다.

채용 부문은 ▲프론트엔드 ▲백엔드(Java, PHP) ▲ iOS/Android ▲데이터 ▲데브옵스 ▲이커머스 서비스 기획/PM/PO ▲물류 서비스 기획/PM/PO 등 개발 전 부문이다. 마켓걸리 측은 채용규모는 두 자릿수 이상으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은 마켓컬리의 가파른 성장세에 맞춰 서비스 확장 및 고도화를 위해 진행되며, 학력 및 전공, 나이 등에 제한을 두지 않고 지원자의 역량을 최우선으로 심사한다. 

마켓컬리의 개발자 경력직 채용과 관련해 상세 내용 및 지원은 컬리 채용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류에 합격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1‧2차 인터뷰를 진행하며, 일부 직무(iOS/Android, 데브옵스 등)에서 과제 테스트를 진행한다. 채용은 채용 규모와 지원 마감일이 정해져 있지 않은 수시 채용 형식으로 진행된다. 

마켓컬리는 이커머스 시장을 선도할 개발자 확보를 위해 직무 영역별로 업계 최고 수준의 처우와 더불어 스톡옵션 제도를 활발하게 운용할 계획이다. IT 업계 프론티어로부터 기술영역 전문성을 학습하고 꾸준히 교류할 수 있는 Principal 제도 운용을 통해 개발자의 성장, 발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업계 내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한다. 

마켓컬리 측은 매달 1번씩 반차 휴가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퍼플데이를 비롯해 마켓컬리 베스트 상품을 담은 웰컴박스, 분기별 적립금, 근속 특별 유급휴가, 건강검진, 단체 상해보험 가입 등을 제공한다.

임상석 마켓컬리 기술총괄 리더는 “마켓컬리는 개발자들이 자유롭게 역량을 펼치며 다방면으로 업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열린 성장의 기회를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마켓컬리와 함께 새로운 이커머스를 만들어 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