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2일 (토)
금새록, SBS ‘조선구마사’ 합류

금새록, SBS ‘조선구마사’ 합류

기사승인 2020-12-30 12:44:32
▲사진=배우 금새록. UL엔터테인먼트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배우 금새록이 SBS 새 드라마 ‘조선구마사’ 출연을 확정했다. 

30일 소속사 UL엔터테인먼트는 “금새록이 ‘조선구마사’에서 사당패 마스코트 혜윰 역을 맡는다”고 전했다. 빛나는 외모와 달리 거칠고 강력한 입담을 자랑하고, 남모를 속사정을 간직한 인물이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판타지 액션 사극이다. ‘녹두꽃’ ‘육룡이 나르샤' 등사극에서 탁월한 연출력을 발휘한 신경수 PD와 ‘닥터 프리즈너’ 박계옥 작가가 의기투합 한다. 배우 감우성, 장동윤, 박성훈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2021년 방영 예정.

금새록은 최근 주연을 맡은 영화 ‘카브리올레’의 촬영을 마쳤다. 내년 방송 예정인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도 주연으로 합류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제카’ 김건우 “T1, 경기력 뛰어나…잘 대비해서 승리할 것”

‘제카’ 김건우가 T1의 경기력을 고평가하면서도 철저한 준비를 통해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한화생명e스포츠는 지난 9일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DN 프릭스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2-1로 승리했다. 개막전 패배 후 연승에 성공한 한화생명은 2승1패를 기록했다. 경기 후 쿠키뉴스와 만난 김건우는 “첫 연승을 이룬 게 너무 좋다. 2세트 아쉬운 부분이 있었지만 피드백하면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