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 비대면 경제 활성화 프로젝트 시동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 상시 개설 프로모션 추진 

입력 2021-01-21 21:49:04
- + 인쇄
[김해=쿠키뉴스] 강종효 기자 = 경남 김해시(시장 허성곤)가 코로나 시대 경제 위기 속 생존전략으로 올해 도내 최초 비대면경제팀을 신설하고 온라인 비즈니스 활성화 프로젝트에 시동을 걸었다. 

비대면경제팀은 그 첫 걸음으로 우체국쇼핑몰에 김해브랜드관을 연중 상시 개설하고 22일부터 입점한 지역 우수상품에 대해 설맞이 특별할인행사를 진행한다.

김해시, 비대면 경제 활성화 프로젝트 시동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에서는 김, 김치, 떡, 꿀, 곱창전골, 유기농과자 등 28개 업체 116개 품목의 상품을 10~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시는 적극적인 할인 지원과 다양한 온라인 노출 이벤트로 지역 제품들의 온라인 판매를 촉진시킬 방침이다.

시는 올 설맞이 할인행사를 시작으로 5월 가정의 달, 추석맞이 할인행사 등 연중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더 많은 소상공인들이 우체국쇼핑몰에 입점할 수 있도록 홍보하고 독려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시는 지난해 11월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해 1억6000만원의 매출을 낸 바 있다. 
 
허성곤 김해시장은 "우체국쇼핑은 전국 지역 특산물을 판매하는 대표 공공 온라인쇼핑몰로 품질이 보증된 우수한 상품들이 입점해 있으며 저렴한 수수료와 광고비로 지역 소상공인들의 소득 증대와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김해시 제품들이 더 많이 입점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