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MLB 시범경기 2경기 만에 첫 안타 신고

SD, SNS에 김하성 사진·영상 올려 축하

기사승인 2021-03-02 09:11:53
- + 인쇄
김하성, MLB 시범경기 2경기 만에 첫 안타 신고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트위터 캡처
[쿠키뉴스] 임지혜 기자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의 김하성(26)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범경기에서 첫 안타를 신고했다. 

김하성은 2일(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포츠콤플렉스에서 열린 시카고 컵스와 시범경기에 3번 타자 유격수로 선발 출전해 2타수 1안타를 기록했다. 

1회말 첫 타석에서 그는 상대 팀 선발 카일 헨드릭스를 상대로 좌익수 뜬 공으로 물러났다.

4번째 타석에서 첫 결실을 봤다. 

4회 선두 타자로 나선 김하성은 바뀐 투수 렉스 브라더스를 상대로 좌전 안타를 기록하며 1루를 밟았다. 후속타 불발로 홈을 밟지는 못했다.

김하성은 첫 시범경기였던 1일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경기에서 7번 지명타자로 처음 출전해 2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이로써 김하성은 두 경기 만에 안타를 생성했다. 

김하성은 이날 수비에서도 큰 실수를 하지 않았다. 4회 1사 1루에서 상대 팀 캐머런 메이빈의 타구를 잡아 6-4-3 병살타로 연결했다.

7이닝으로 치러진 이날 경기는 시카고 컵스가 1-0으로 승리했다.

한편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이날 SNS에 "김하성이 첫 안타를 쳤다"라는 글과 함께 타격을 하는 김하성의 사진과 영상을 게시하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jihy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