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 골스튜디오와 3년간 공식 의류 파트너십 체결

T1, 골스튜디오와 3년간 공식 의류 파트너십 체결

기사승인 2023-01-02 11:11:56
T1의 2023 공식 유니폼.   T1
T1이 스포츠 패션브랜드 골스튜디오와 공식 의류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T1은 지난해 12월 31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광개토관에서 열린 ‘T1 CON'에서 골스튜디오와 제작한 2023년 스프링 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T1과 골스튜디오는 향후 3년간 T1 소속 게임단에게 유니폼 및 라이프 스타일 웨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T1의 조 마쉬 대표는 “골스튜디오와 좋은 인연을 맺게 돼 기쁘다. 스포츠의 진정성을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로 만들어 소통하는 철학이 있는 기업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나아가 e스포츠계에 건강한 영향을 줄 수 있는 여러 프로젝트를 같이 진행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골스튜디오 강정훈 대표는 “T1과 파트너가 돼 기쁘다”며 “단순한 유니폼 제작을 넘어 여태껏 e스포츠 업계에서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와 제품으로 구단에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겠다”고 밝혔다.

T1과 골스튜디오가 선보이는 첫 공식 키트는 ‘WILL TO WIN' 슬로건 중심으로 그리스 신화에서 영감을 받았다. T1의 승리를 향한 강한 의지를 담아냈다.

한편 T1의 공식 유니폼은 오는 9일 T1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선판매 될 예정이다. 16일부터는 골스튜디오 홈페이지를 통해 모든 이용자가 구매 가능하다.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성기훈 기자
misha@kukinews.com
성기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