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투썸플레이스·KFC·던킨도너츠 外

기사승인 2017-03-15 10:01:38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투썸플레이스신논현점 론칭 1주년 이벤트=투썸플레이스가 지난해 로스터리 콘셉트로 개장한 신논현점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신논현점은 로스팅 설비를 설치해 생두를 직접 볶는 등 가공’-‘제조’-‘판매로 이어지는 원스톱 체계를 갖춘 플래그십 스토어다. 12000원 이상 주문 고객 1000명에게 머그잔을 선착순 무료 증정하며 연간 최다 주문 고객 3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기프트 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KFC, ‘스마트 프렌즈팩’ 한정 판매=KFC가 징거버거불고기버거핫크리스피 치킨 4조각후렌치후라이를 단품 대비 41%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한다이번 스마트 프랜즈팩 한정판매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 사이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던킨도너츠이광수 모델 발탁=던킨도너츠가 트위스트킹21 모델로 이광수를 발탁했다이번 광고는 최근 개봉되었던 영화 더 킹을 패러디 해 제작됐다훤칠하고 큰 키의 이광수는 코믹한 표정과 화려한 리액션으로 대형 꽈배기 도넛 트위스트킹21’의 특징을 표현했다트위스트킹21은 21㎝ 크기의 대형 꽈배기 도넛으로 통밀이 들어간 통밀 트위스트킹21과 콩고물이 들어간 인절미 트위스트킹21 2종이다.

캘리스코, ‘사보텐 공덕역점’ 오픈=사보텐이 타 매장과 차별화되는 시크지너카츠와 모짜체다치즈카츠를 주력으로 하는 마포 공덕역점을 연다. ‘시그니처 카츠는 로스(등심)와 히레(안심두 가지 종류로 테테타타쿠(수제 두드림)’ 방식으로 조리했다. ‘모짜체다치즈카츠는 모짜렐라 치즈 사이에 체다 치즈를 넣어 진한 풍미를 제공하는 별미 메뉴다오픈 후 3주간 시그니처카츠 주문 고객에게 우롱차를 무료 제공하며 3개 이상 포장고객을 대상으로 사보텐 소스 1종을 선착순 증정한다.

강강술래, 1억원 상당 음식 기부=전한 한식브랜드 강강술래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에 판매가 1억 상당의 음식을 기부했다전달식은 북부사업본부 사무실에서 진행되었으며오수환 강강술래 본부장성창석 고양시 복지정책과장김경희 북부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전달된 밑반찬 2620인분과 불고기 등은 고양시 관내 저소득가정과 사회복지시설에 지원될 예정이다.

에이치티봄 시즌 시그니처 음료 출시=에이치티(H TEA)가 봄 시즌 음료 3종을 선보인다딸기 베이스로 한 신 메뉴는 얼그레이 딸기 티 라떼코코넛 딸기 티 라떼피치우롱 딸기 티 라떼이다시즌 음료 3잔 구매 고객에게는 모든 음료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는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