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CJ제일제당·웅진식품·해태제과 外

기사승인 2017-03-22 15:48:48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CJ제일제당, 일본서 비비교 왕교자로드쇼 진행=CJ제일제당이 일본 코스트코에서 비비고 왕교자로드쇼를 진행했다. CJ제일제당은 본격적인 일본 시장 진출에 앞서 코스트코 주요 매장에서 비비고 왕교자판촉활동을 벌이고 있다. 한 주에 1개 매장에서 로드쇼를 진행하기 때문에 매출규모는 크지 않지만, 매주 1000개 이상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현장에서는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무시야키(밑면을 굽고 이후 물을 넣어 찌는 형태)’ 방식으로 제품을 조리해 제공하고 있다.

웅진식품 815, ‘한양대 캠퍼스 푸드트럭마케팅 지원=웅진식품의 탄산음료 브랜드 815가 청춘 응원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양대학교 협동조합인 하이쿱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 ‘하이쿱 푸드트럭 X 815 콜라 샘플링으로 진행되는 이번 지원은 하이쿱에서 운영하고 있는 교내 푸드트럭 활성화와 815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해 기획됐다. 푸드트럭에서 메뉴를 구입하는 학생들은 간단한 SNS 이벤트를 거쳐, 후식으로 곁들이기 좋은 815 콜라를 받을 수 있다.

해태제과, ‘토마토마재출시=해태제과가 얼음알갱이와 토마토를 섞은 슬러시 아이스크림 토마토마를 12년만에 재출시한다. 토마토마는 2005년 출시됐던 제품으로 아이스크림에는 한번도 사용되지 않았던 토마토가 주원료다. 시대를 앞선 제품이라는 평가에 출시 후 20일만에 30억 원 돌파, 3개월 누적 매출은 170억 원을 기록했다. 이번 재출시는 토마토가 웰빙 트랜드에 잘 맞는 컨셉이라는 점도 고려됐다.

농심켈로그, ‘켈로그 시리얼카페블록 증정 이벤트=농심켈로그가 41일부터 515일까지 잃어버린 첵스초코 색을 찾아줘캠페인의 일환으로 선착순 5500명에게 켈로그 시리얼카페 블록 장난감을 증정한다. 첵스초코 쿠키 앤 크림 등 첵스초코의 4가지 라인업 제품 전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는 물론 키덜트들에게도 특별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흑백컬러의 패키지로 만들어진 첵스초코 시리얼을 구매 한 후, 상자 안 쪽에 인쇄되어 있는 화가 체키 퍼즐 조각을 찾아 퍼즐을 완성하면 경품에 신청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 천녹론칭=KGC인삼공사가 녹용 브랜드 천녹을 론칭하고 기존 천녹삼 제품에 천녹정 에브리타임과 천녹톤을 새롭게 선보인다. ‘천녹녹용은 뉴질랜드 정부기관을 통해 60여 가지 질병 확인 안전성 검사를 거친다. ‘천녹브랜드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천녹정 에브리타임’, ‘천녹톤2종이다. 천녹정 에브리타임은 천녹삼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스틱 형태로 만들었으며, 천녹톤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숙지황, 구기자 등을 균형입게 배합해 파우치에 담아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100% 우유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서울우유가 100% 우유출시 1주년 기념으로 오는 47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우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좋은 우유를 고르기 위해 꼭! 따져봐야 할 등급은?’ 이벤트로 나100%우유 TV광고 영상을 본 후, 제시된 문장의 빈칸에 들어갈 단어를 입력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4800명에게 서울우유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100% 생일 축하해이벤트는 안내에 따라 생일축하케이크의 촛불을 끈 후 받고 싶은 경품을 선택하면 응모가 완료되며, 276명에게 프리미엄 나100% 세트, 기능빵빵 우유세트 등이 제공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