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단신] 빙그레·웅진식품·KGC인삼공사 外

기사승인 2017-04-21 09:14:39
- + 인쇄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빙그레, ‘옐로우 카페제주점 열어=빙그레가 바나나맛우유 플래그십 스토어 옐로우 카페제주점을 공식 개점했다. 20일 진행된 개점식에는 빙그레 박영준 대표이사를 비롯한 내외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빙그레 옐로우카페 제주점은 동대문점에 비해 약 10배 큰 매장 규모(660, 200)Café, MD, 체험 등 총 3Zone으로 구성되었다. Café zone에서는 바나나맛유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메뉴를 제공할 예정이며 MD zone은 바나나맛우유 용기와 디자인을 활용한 MD 제품을 선보인다. 체험 zone은 빛을 이용한 바나나맛우유 art, 미니어처 등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바나나맛우유를 다양한 형태로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웅진식품, 커피스미스 RTD 커피음료 출시=웅진식품이 커피 프랜차이즈 커피스미스와 함께 커피스미스 RTD’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아라비카 원두 고유의 향을 대중적으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커피스미스 R&D 센터와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하고 웅진식품이 직접 로스팅 한 커피스미스 원두를 사용했다. 커피스미스 RTD블랙아메리카노’, ‘스윗 아메리카노’, ‘라떼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소비자가격은 240캔 제품 1500, 275NB캔 제품이 2000, 250 유리병 제품 2200원이다.

KGC인삼공사, ‘정관장우수 가맹점 시상식=KGC인삼공사가 KT&G 춘천상상마당에서 전국 정관장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었다. 올해 5번째를 맞는 정관장우수 가맹점 시상식은 우수 가맹점 사업자와 동반 가족을 초청하여 가든파티, 문화 공연이 어우러진 축제 형식의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시상식에는 우수 가맹점으로 선정된 50개 가맹점 사업자와 동반 가족을 포함하여 총 100여명이 시상식에 참여했다.

복음자리, ‘잼 부문, 명품브랜드 대상 소문내기이벤트=복음자리가 30일까지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잼 부문, 명품브랜드 대상 소문내기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을 공유한 뒤 공유 URL과 함께 명품 브랜드 대상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기거나, 게시물을 공유한 뒤 공유 URL과 함께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게시물에 #복음자리, #,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소문내기를 함께 달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총 30명을 선정하여 딸기잼(380g)’무농약 유자와 감귤로 만든 잼(350g)’ 2종을 2병씩 증정한다.

akg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