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 세 번째 스토어 오픈

기사승인 2018-02-22 13:34:51
- + 인쇄

부가부,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  세 번째 스토어 오픈네덜란드 모빌리티 디자인 브랜드 부가부가 오는 28일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에 세 번째 스토어를 오픈한다. 

부가부는 혁신적인 디자인에 우수한 기능성을 겸비한 스트롤러 브랜드로 국내에는 지난 2016년 신세계 강남점에 첫 번째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해 8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두 번째 브랜드 스토어를 연 부가부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세 번째 직영매장으로 충청권을 택했다. 

대전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에 입점한 부가부 스토어에서는 한정판과 신제품 부가부 폭스를 포함한 모든 종류의 부가부 스트롤러를 만나볼 수 있다. 오리지널 스트롤러 ‘부가부 카멜레온³', 도심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컨버터블 스트롤러 ‘부가부 동키²’ 등 부가부 특유의 내구성과 탁월한 충격 흡수기능, 한 손 주행, 좁은 공간에서의 360° 회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분위기에 맞게 끊임없이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과 컬러의 부가부 액세서리들도 경험해 볼 수 있다.

부가부 관계자는 “1999년 시작된 부가부 인터내셔널(Bugaboo International)은 모빌리티(mobility) 제품을 개발, 생산하는 네덜란드 디자인 컴퍼니로 단 시간에 급속한 성장을 이뤘다”며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많은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다양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매장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가부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안전띠 커버를, 스트롤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부가부 시트라이너를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점 오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공식 카페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