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박람회 ‘제21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3월 29일 개최

기사승인 2018-02-22 13:53:54
- + 인쇄

육아박람회 ‘제21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3월 29일 개최봄을 알리는 베이비페어인 ‘제21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 봄)’가 3월 29일(목)부터 4월 1일(일)까지 나흘간 양재동 aT센터에서 개최된다. 

유아박람회인 서베키 봄은 2018년을 맞아 임신, 출산, 교육, 육아용품 전시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사전 진행된 온라인 이벤트 외에 서베키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자리잡은 은하계 초특가전을 비롯해 구매 영수증 이벤트, 엄마 선착순 이벤트, 기부 이벤트, 방문 후기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최사인 다온전람 관계자는 "육아용품 등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지만, 서베키 봄은 다양한 제품을 직접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비교하여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현장에서 진행되는 구매 영수증 이벤트는 현장구매의 이점을 더욱더 살려준다"고 밝혔다. 

서베키 봄 현장에서 10만원 이상의 당일 구매 영수증을 지참한 관람객에게 꽝 없는 경품 뽑기 기회가 있으며, 30만원 이상 구매했다면 별도로 1회 더 추첨 가능하다. 경품으로는 유명 브랜드 유모차 등이 준비되어있다. 

서베키 봄이 열리는 aT센터는 신분당선 ‘양재시민의 숲(매헌)’역과 연결되어 있어 경기지역 임산부와 아이를 동반한 관람객 방문이 편리하며 자가용 이용시 주차시간에 관계없이 30%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베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