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 출시…6170만원

기사승인 2018-07-13 10:59:09
- + 인쇄

지프,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 출시…6170만원FCA코리아는 지프의 아이콘 올 뉴 랭글러의 8월 출시를 기념해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올 뉴 랭글러 2.0 루비콘 4도어를 베이스로 차별화된 내·외부 디자인으로 런치 에디션의 특별한 감성을 더했다.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은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도어 실 가드와 튜블라 크롬으로 장식된 사이드 스텝을 장착해 강인한 인상과 편리한 기능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후면의 스페어 타이어 커버에는 트레일 레이티드(Trail Rated®) 배지가 부착됐다. 트레일 레이티드 배지는 미국 군용차를 평가하는 네바다 오토모티브 테스트 센터(NATC) 주관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의 루비콘 트레일 등 세계에서 가장 혹독한 오프로드 코스에서 이루어지는 테스트를 통해 성능이 검증되어야 부착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2.0ℓ GME-T4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된 신형 랭글러는 최고출력 272마력(ps)과 최대토크 40.8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 모델은 블루, 화이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오는 8월21일 국내 공식 출시 전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되며 가격은 6170만원이다.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
친절한 쿡기자 타이틀
모아타운 갈등을 바라보며
오세훈 서울시장이 역점을 둔 도시 정비 사업 중 하나인 ‘모아타운’을 두고, 서울 곳곳이 찬반 문제로 떠들썩합니다. 모아타운 선정지는 물론 일부 예상지는 주민 간, 원주민·외지인 간 갈등으로 동네가 두 쪽이 난 상황입니다. 지난 13일 찾은 모아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