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경남기업,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 오픈

기사승인 2022-08-11 09:56:34
- + 인쇄
SM경남기업,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 오픈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 SM그룹 개발사업본부

SM그룹 건설부문 계열사인 SM경남기업은 11일이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의 갤러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아너스빌 갤러리는 주거상품 홍보를 위한 단편적인 일회성 공간이던 기존 모델하우스와는 달리 브랜드인지, 오감을 통한 총체적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컨셉 플레이스로 조성됐다. 이를 통해 아너스빌만의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공간브랜딩을 통해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는 핀란드의 국민 건축가 ‘알바 알토’의 디자인 영감을 담은 공간으로 설계된다. 갤러리에서는 필수적인 구조기둥, 높은 천장, 텍스쳐, 절제된 곡선 표현으로 현대 모더니즘의 친숙함과 동시에 알바 알토의 유연함, 따듯한 감성을 전달하고 구조기둥의 오브제화, 대칭적 공간구성을 통한 색다른 공간 인상을 연출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은 경남아너스빌이 추구하는 가치를 고스란히 담아 입주민의 편의성을 가장 먼저 고려한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는 기존 모델하우스와는 달리 핀란드 미술계의 거장 알바 알토의 디자인 철학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하나의 갤러리로 선보일 예정이니 부담없이 방문해 보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은 지하 5층~지상 29층, 11개 동 전용면적 84~105㎡ 공동주택 873가구로 조성되며 디오션시티부터 행정타운까지 이어지는 신흥 주거지이자 군산 대표 부촌지역인 조촌로(리치웨이)에 들어선다.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이 조성되는 전북 군산시는 비규제지역으로 전북지역 거주자라면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이상, 면적별 예치금만 충족되면 세대주뿐만 아니라 세대원도 1순위 자격을 갖추며, 유주택자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다. 비규제지역 내 단지라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재당첨 제한도 없다.

군산 경남아너스빌 디오션 갤러리는 전북 군산시 미장동에 위치해 있다.

조현지 기자 hyeonzi@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