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쇼핑, 월간 최대 프로모션 ‘인싸위크’ 개최

기사승인 2024-01-09 11:20:23
- + 인쇄
인터파크쇼핑, 월간 최대 프로모션 ‘인싸위크’ 개최
인터파크쇼핑

인터파크쇼핑이 오는 10일까지 인터파크쇼핑 월간 최대 프로모션 ‘인싸위크’를 열고 매일 새로운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인싸위크는 매달 두번째 월요일에 오픈해 3일간 진행하는 인터파크쇼핑의 핵심 프로모션이다. 모든 카테고리의 주력 브랜드 상품을 특가 구성 후 ‘인터파크쇼핑’ 앱 사용자들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최적화 프로모션이 특징이다. 고객은 앱 전용 할인상품과 더불어 인터파크쇼핑 앱에서만 사용 가능한 중복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인싸위크 기간 동안 카테고리 구분에 따른 데일리 특가 행사인 ‘인싸데이’를 매일 색다르게 펼친다. 9일에는 식품·리빙 인기 상품을 모은 ‘마트 데이’, 전 카테고리의 특가상품을 엄선한 ‘모두의 쇼핑데이’가 이어진다. 10일은 해외직구와 도서 상품 중심의 ‘모두의 쇼핑 데이’가 한번 더 열리며, ‘패션 데이’로 브랜드 의류 구매 고객에게 특가 상품을 전한다.

매일 요일별로 4개씩의 한정 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인앱특가’도 눈여겨볼 상품이 많다. 대표 상품으로 9일 뉴발란스 공용 케이브 구스다운 자켓 패딩, 10일 라미 샤프 사파리 컬러조각 등을 파격할인가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최대 혜택가 적용 가능한 ‘인싸원픽’과 그 중 베스트상품으로만 엄선한 ‘슈퍼원픽’도 단 하루 공개한다.

장덕래 인터파크커머스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인싸위크는 2024년 새해 첫 프로모션인 만큼 인기 아이템들을 특가 상품으로 엄선했다”며 “올 한해에도 인터파크쇼핑만의 특가 상품 구성과 한정 혜택을 밑바탕으로 고객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