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신작 수집형 RPG ‘갓레이드’ 사전등록 실시

신화 속 신과 영웅 함께하는 ‘갓레이드’, 박진감 넘치는 전투 돋보이는 모바일 신작
발할라의 최후를 막기 위해 신과 5가지 종족 영웅들의 대서사시 담은 스토리
18일부터 한국 포함 전 세계 구글 플레이 스토어 통해 글로벌 사전등록 돌입

기사승인 2024-01-18 12:13:30
- + 인쇄
썸에이지, 신작 수집형 RPG ‘갓레이드’ 사전등록 실시
수집형 RPG 신작 ‘갓레이드’ 사전등록이 시작됐다. 썸에이지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는 18일 라운드투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수집형 RPG ‘갓레이드’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갓레이드는 그리스, 로마, 북유럽, 이집트 등 신화 속 신이 등장하는 신작으로, 박진감 넘치고 빠른 전투가 돋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다. 

이 게임은 위험천만한 전장에서 발할라의 최후를 막기 위한 신과 영웅들의 대서사시를 담았으며 유저는 수집한 영웅들과 신을 연결해 발할라 최고의 레이드 파티를 조합해야 한다. 

특히 아프로디테, 오딘, 아누비스, 호루스 등 각 지역 신화의 대표적인 신들과 인간, 야수, 오크, 언데드, 악마 등 5가지의 독특한 영웅 종족을 활용해 나만의 덱을 구성할 수 있어 폭넓은 전략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영웅들에게 무기와 장비 등을 장착하면 더욱 강력하고 특색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서리 벌판, 마른 사막 등 다양한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탄탄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밖에 PvP 모드 아레나를 통해 최고의 전사를 가리거나 PvE 미궁 등에 도전해 성장에 필요한 자원을 획득할 수 있다. 갓레이드 사전등록은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동시 실시되며,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신청 버튼만 누르면 완료된다. 

한편 ‘갓레이드’는 지난해 영국, 필리핀, 캐나다를 포함한 총 6개 국가에서 소프트 런칭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현지화 및 최적화 모두 검증받은 바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