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랩게임즈, ‘롬’ 글로벌 베타 테스트 시작

기사승인 2024-01-23 14:11:39
- + 인쇄
레드랩게임즈, ‘롬’ 글로벌 베타 테스트 시작
하드코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롬’. 레드랩게임즈

레드랩게임즈가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작 하드코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롬’의 글로벌 베타 테스트를 23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롬 베타 테스트는 25일 15시까지 3일 간 진행된다.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전용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추후 정식 출시 시 PC, 모바일의 멀티 플랫폼을 지원할 예정이나 이번 테스트는 PC 전용 클라이언트로만 진행된다.

이번 베타 테스트는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콘텐츠 및 시스템의 대부분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캐릭터 성장에 따른 장비 획득 및 강화 △소포 및 거래소를 통한 자유로운 경제 시스템 △폭 넓은 PK 시스템 △길드원과 함께 성장하는 길드 시스템 등을 공개한다.

베타 테스트 기간에는 깊이 있는 테스트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출석 보상으로 게임 재화, 코스튬⋅가디언⋅몬스터 석판, 강화 주문서, 세공석, 제작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는 ‘베타 테스트 기념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매일 오전 10시부터 익일 00시까지 두 시간 간격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베타 테스트 지원 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몬스터 사냥 시 획득 가능한 ‘모험가의 증표’를 모아 다양한 아이템과 장비를 제작할 수 있는 모험가의 증표 이벤트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한 클래스별 전투력 이벤트, 최고 강화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는 한국, 대만, 일본 등 10개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글로벌 트래픽 유입을 통한 서버 및 네트워크 안정성, 클라이언트 최적화 검증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롬은 올해 1분기 글로벌 동시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글로벌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종관 기자 alonei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