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개장 2주년 기념 야간 불꽃놀이 개최

입력 2024-03-28 15:00:41
- + 인쇄
봄의 기운이 완연한 가운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개장 2주년을 맞아 손님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한다. 3월 31일(일) 개장 2주년을 맞이하여 하루 전인 3월 30일(토)에 야간 퍼레이드와 함께 화려한 불꽃놀이를 준비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개장 2주년 기념 야간 불꽃놀이 개최
불꽃놀이.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이번 행사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지난 2년간 보내준 손님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기획되었다. 손님들은 야간 퍼레이드를 통해 환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만끽할 수 있다. 퍼레이드는 오후 8시에 시작되며 로리캐슬(성)을 배경으로 불꽃놀이가 밤하늘을 수놓으면서 절정을 이룰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2주년 기념 행사를 통해 손님들에게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야외 무대 가든스테이지에서 진행되는 ‘로리여왕의 두번째 대관식’ 공연은 빛나는 망토와 액세서리를 착용하고 동화 속 주인공으로 변신해 직접 무대에 설 수 있는 특별공연(유료)이다. 또한 퍼레이드 행진에도 직접 참여해 잊지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모든 연령대의 손님이 즐길 수 있는 이번 2주년 행사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전해 나갈 것임을 약속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개장 2주년 기념 야간 불꽃놀이 개최
 ‘로리여왕의 두번째 대관식’ 공연.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의 관계자는 “개장 2주년을 맞이하여 준비한 이번 행사는 손님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사하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사랑받는 테마파크가 되기 위한 우리의 노력을 보여주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봄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행사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봄날의 화려한 밤을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과 함께 빛내실 모든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부산=최광수 기자 anggi4@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