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철규 후보 "중앙서 인정받은 정치력으로 획기적 발전 이뤄낼 것"

북평 5일장서 출정식…지지자 500여명 운집

입력 2024-03-28 17:35:21
- + 인쇄
이철규 후보
이철규 후보(국민의힘, 동해시태백시삼척시정선군)가 강원 동해시 북평 5일장에서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선대위 합동 출정식을 열고 시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이철규 후보(국민의힘, 동해시태백시삼척시정선군)은 "대통령직인수위 당선인 총괄보좌역, 국민의힘 공동인재영입위원장 등 중앙무대에서 인정받은 정치력으로 동해·태백·삼척·정선의 획기적 발전을 이뤄내겠다"고 강조했다. 

이 후보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운동 첫날인 28일 동해시 북평 5일장에서 출정식을 열고 "힘 있는 3선 국회의원이 되어 지난 4년 주민들과 함께 그려온 동해·태백·삼척·정선의 100년 미래를 완성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날 출정식에는 봄비에도 불구하고 동해·태백·삼척시민과 정선군민을 비롯해 지지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 후보의 유세에 앞서 새미준(새로운 미래를 준비하는 모임) 직능위원회 이 후보 지지 선언과 최재석 도의원, 김병찬 아나운서, 최병서, 배영만 개그맨, 최준용 배우의 지지 연설로 열기를 높였다. 

이 후보는 유세 차량에 올라 "동해·태백·삼척·정선의 중단없는 발전을 위해서는 일할 준비가 필요한 사람이 아니라 일해본 사람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특히 "여러분의 성원과 변함없는 지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총선에서 압도적인 승리로 보답드리겠다"고 공언했다. 

이어 "압도적 총선 승리로 동해·태백·삼척·정선을 희망으로 가득 채워달라"며 "저 이철규가 '활기찬 동해, 다시 뛰는 태백, 도약하는 삼척, 희망찬 정선‘을 위해 달리고 또 달릴 수 있도록 함께 뛰어달라"고 호소했다.

이 후보는 "무소속 시민의 후보로 출마해 초선 국회의원이 됐던 지난 8년 하나 된 동해·태백·삼척·정선의 선택을 받아 재선 국회의원이 됐던 지난 4년의 마음으로 돌아가 앞으로의 13일 여러분의 선택을 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후 이 후보는 오후 6시 삼척 우체국 사거리에서 삼척 출정식과 집중유세를 갖고 삼척시민들에게 주요 핵심공약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철규 후보
이철규 후보(국민의힘, 동해시태백시삼척시정선군)가 강원 동해시 북평 5일장에서 김병찬 아나운서, 최병서, 배영만 개그맨, 최준용 배우와 함께 시민들에게 큰절을 하고 있다. 

동해=백승원 기자 bsw4062@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