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여성 스킨·갱년기 케어 한 병에…‘화애락 뷰티 부스터’ 출시

기사승인 2024-04-17 19:25:36
- + 인쇄
정관장, 여성 스킨·갱년기 케어 한 병에…‘화애락 뷰티 부스터’ 출시
화애락 뷰티 부스터. 정관장

정관장 여성 건강 전문브랜드 ‘화애락’은 하루 한 병으로 중년 여성의 건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화애락 뷰티 부스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화애락 뷰티 부스터’는 앰플 한 병에 △갱년기 여성건강 △면역력 증진 △항산화 및 피로 △혈행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 6대 기능성을 담았다. 특히 정제 두 알에 히알루론산, 비타민 C, B1, B6, 비오틴, 셀렌을 담아 여성 갱년기 건강과 피부 건강을 한 번에 관리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정관장 화애락’은 지난 2003년 첫 제품 출시 이후 20년 넘게 꾸준히 사랑받으며 여성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어왔다.

앞서 2004년에는 여성 건강 조성물 특허를 등록했다. 2016년에는 갱년기 여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인정받은 ‘화애락 진’ 출시했다. 이후 ‘정관장 화애락’ 브랜드는 2016년 매출이 전년 대비 3배 가까이 뛰며 한 해 평균 약 800억원이 판매되는 정관장의 대표 브랜드가 됐다.

갱년기의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하고자 한 화애락은 지난해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더욱 새로워진 모습을 선보였다. 갱년기 여성 건강 제품 ‘화애락 터닝미’, 기억력이 감퇴되는 여성들을 위한 ‘화애락 와이즈미’, 관절과 연골 건강이 취약해진 4060 여성들을 위한 ‘화애락 액티브미’ 등을 출시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화애락은 여성 건강에 특화된 솔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며 여성 전문 브랜드로 지난 2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여성 건강 맞춤형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애락 뷰티 부스터’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정몰, 마켓 컬리 등 주요 온라인몰을 통해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