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야심작 ‘나혼렙’, 78개국 1위 쾌조의 스타트

국내 비롯 美⋅日⋅佛 등 글로벌 주요 지역서 흥행 청신호
정식 출시 기념 접속 보상 등 풍성한 혜택 제공하며 박차

기사승인 2024-05-08 22:56:27
- + 인쇄
넷마블 야심작 ‘나혼렙’, 78개국 1위 쾌조의 스타트
넷마블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작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78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넷마블

넷마블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정식 출시 이후 78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나혼렙)’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원작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출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웹툰 IP를 기반으로 한 전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기대 이상의 흥행 가도를 달리면서 올해 상반기 최대 기대작 ‘나혼렙’ 또한 출시 전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8일 정식 출시된 나혼렙은 한국을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프랑스 등 글로벌 주요 지역에서 인기 1위를 달성, 흥행 청신호를 켰다. 나혼렙은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하면서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지난 3월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된 사전등록자 수는 1500만명을 돌파하며 ‘역대급’ 관심을 받은 점이 이를 방증한다. 나혼렙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 받고 플레이할 수 있으며, PC 플랫폼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넷마블 야심작 ‘나혼렙’, 78개국 1위 쾌조의 스타트
넷마블이 야심차게 선보인 신작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78개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넷마블

오픈 스펙으로 △헌터 24종(SSR 11종, SR 13종) △그림자 군단(이그리트, 아이언 등 그림자 4종) △18 챕터(노말/하드 모드)로 구성된 스토리모드 △시련의 전장, 시간의 전장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전투 콘텐츠 △게이트 등이 준비돼 있다.

넷마블은 나혼렙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스킬 룬’과 ‘스킬 룬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하는 ‘그랜드 론칭 환영 7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오는 6월18일까지 진행된다.

게이트 탐험, 헌터 성장, 아티팩트 성장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누적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도 29일까지 열리고, 아울러 ‘그랜드 론칭 기념 특별 주사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특정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주사위 획득이 가능하며,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이벤트 차해인 무기 설계도’를 비롯한 각종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완주 보상으로는 ‘픽업 모집 티켓’, 차해인 전용 헌터 무기 ‘SSR 빛의 검’ 등을 지급한다. ‘차해인 픽업 기념 최고의 무희를 가려라 이벤트’ 역시 같은 기간 진행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지난 7일부터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위시리스트 등록을 진행 중이다.

이영재 기자 youngjae@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