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빌라스 수원 ‘랜디스 도넛’ 상륙 外 롯데마트·갤러리아百·쿠팡 [유통단신]

롯데마트·슈퍼, ‘돼지바 파르페 쿠앤크’ 출시
갤러리아백화점, 프랑스 가구 브랜드 ‘드비저리’ 팝업 
쿠팡, 카테고리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 론칭

기사승인 2024-07-02 15:24:50
- + 인쇄
타임빌라스 수원 ‘랜디스 도넛’ 상륙 外 롯데마트·갤러리아百·쿠팡 [유통단신]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타임빌라스 수원에 ‘랜디스 도넛’ 입점


롯데백화점은 오는 5일 타임빌라스 수원에 ‘랜디스 도넛’을 유통사 최초로 오픈한다고 2일 밝혔다.

‘랜디스 도넛’은 1952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시작한 수제 도넛 브랜드다. 우리나라에선 2019년 8월 제주도를 시작으로 총 6개의 로드샵을 오픈해 일명 ‘줄서서 먹는 맛집’으로 자리매김해오고 있다. 특히 타임빌라스 수원에 선보이는 ‘랜디스 도넛’은 경기권 최초 매장이자 유통사 1호점이다.

랜디스 도넛은 50여종이 넘는 도넛을 매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 판매한다. 클래식한 도넛부터 다양한 토핑이 첨가된 프리미엄 도넛까지 전문 베이커들이 새벽 4시부터 직접 만든 도넛을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 메뉴로는 ‘글레이즈 도넛’, ‘버터 크림 도넛’, ‘애플 프리터’ 등이 있다.

오픈 당일에는 특별히 도넛 무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5일 타임빌라스 수원의 ‘랜디스 도넛’에 방문하는 고객 777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글레이즈 도넛 1개씩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랜디스 도넛’ 로고가 그려진 비치백을 증정한다.

이진화 롯데백화점 바이어는 “처음 제주도에 문을 열었을 때부터 롯데백화점에 입점시키기 위해 노력했고, 그 결과 경기도 최초 매장이자 유통사 1호점을 오픈할 수 있게 됐다”라고 밝혔다.   

타임빌라스 수원 ‘랜디스 도넛’ 상륙 外 롯데마트·갤러리아百·쿠팡 [유통단신]
롯데마트

롯데마트·슈퍼, ‘돼지바 파르페 쿠앤크’ 출시


롯데마트와 슈퍼는 단독 개발한 ‘돼지바 파르페 쿠앤크(300mL)’를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롯데웰푸드의 ‘돼지바’와 ‘쿠앤크’를 콜라보한 컵아이스크림이다. 돼지바 파르페 쿠앤크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2+1(투 플러스 원)'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가격은 30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파르페 컵아이스크림은 쿠앤크 아이스크림을 기반으로 돼지바의 시그니처인 크런치 분태와 딸기잼으로 토핑해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추가로 기존 운영한 파르페 컵아이스크림보다 용량을 약 15% 늘린 300mL로 제작했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다양한 아이스크림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마트에서는 ‘하겐다즈 파인트 딸기(473mL)’를 포함한 하겐다즈 9종에 대해 9900원 균일가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슈퍼에서는 제로 열풍에 힘입어 높은 구매율을 보이고 있는 ‘롯데 제로쿠앤크바(80mL)’와 ‘롯데 제로트리플초콜릿바(80mL)’를 각 1990원에 2+1으로 내놓는다. 이외에도 ‘빙그레 메로나(85mL)’와 ‘롯데 설레임밀크(160mL)’ 등 인기 바, 튜브 아이스크림류도 각 600원, 990원에 판매한다.

안지윤 롯데마트·슈퍼 냉장냉동식품팀 MD는 “평균 기온이 30도가 웃돌 정도로 무더운 여름날씨가 지속되면서 고객분들의 아이스크림의 쇼핑 선택지를 넓히고자 신규 아이스크림을 단독 개발했다”고 말했다.

타임빌라스 수원 ‘랜디스 도넛’ 상륙 外 롯데마트·갤러리아百·쿠팡 [유통단신]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프랑스 가구 브랜드 ‘드비저리’ 팝업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프랑스 가구 브랜드 ‘드비저리’ 팝업스토어를 8월 22일까지 선보인다.

드비저리는 1975년 프랑스 베르사유에서 시작한 명품 가구 브랜드다. 프랑스 국왕 루이 16세의 의자와 스케치에서 독특한 조립 방식을 발견하고 영감 받아 고전적 아름다움을 살려 현대적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에 최상급 소가죽인 풀그레인 가죽만을 사용해 내구성이 좋다. 풀그레인 가죽은 가죽 표면에 결함이 거의 없어 이를 제거하기 위한 연마 처리를 하지 않은 가죽이다. 특히 다양한 소재를 여러 갈래로 섞어 사용했다.

대표 상품으로 ‘마드리드 라운지체어’가 있다. 풀그레인 가죽에 직선과 곡선이 교차하는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이 만나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라운지체어 특유의 각도와 폼 쿠션으로 부드럽고 편안하다.  

타임빌라스 수원 ‘랜디스 도넛’ 상륙 外 롯데마트·갤러리아百·쿠팡 [유통단신]
쿠팡

쿠팡, 카테고리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 론칭


쿠팡이 주요 카테고리 상품을 통합한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을 선보인다. 기존 오디오, 식품, 키즈패션, 키친, 육아 등 일부 품목에 가구와 리빙, 레저를 추가한 '통합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을 신설했다.  

새롭게 론칭한 대표 프리미엄관은 가구관이다. ‘의자계 에르메스’로 불리는 허먼밀러의 ‘뉴 에어론 풀’ 상품이 주목할 만하다. 허먼밀러 의자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장시간 앉아있는 회사원이나 학생들이 갖춰야 할 필수품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이후 국내에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리빙관은 씰리, 까사미아, 입델롬, 리바트 등이 들어왔고, 레저관은 윌슨, 캘러웨이, 미니멀웍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브랜드를 구성했다.

이들 브랜드 상품은 백화점에 방문하거나 해외에서 직접 구매해야 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 이제 쿠팡 프리미엄관에서 편하게 구경하고 구매할 수 있다.

쿠팡은 기존에 론칭한 프리미엄관 브랜드 라인도 강화하고 있다. 식품관에서는 △뉴질랜드의 프리미엄 마누카꿀 브랜드인 ‘에그몬트’ △210년 전통의 독일 대표 액상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로트백쉔’ 등을 새롭게 만날 수 있다. △스위스 장인 정신이 담긴 ‘피에가’ △모던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라부아뜨’는 오디오관에 처음 입점했다.  

쿠팡 프리미엄관의 가장 큰 장점은 와우회원의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는 점이다. 빠르면 당일 배송되는 로켓배송은 물론 무료배송, 무료반품이 가능하다. 특히 프리미엄 가구의 경우, 추가 비용 없이 배송, 설치, 사다리차 이용 등이 무료인 패키지를 제공하며 전문 설치 기사가 직접 방문 설치한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