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군사학과, 2025 신입생 선발

기사승인 2024-07-03 15:02:54
- + 인쇄
서강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군사학과, 2025 신입생 선발
서강전문학교 제공

서강전문학교 군사학과와 사회복지학과에서는 수시모집 전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서강전문학교는 2년제 전문학교로 사회복지학과, 경찰행정학과, 범죄수사학과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학사 취득이 가능하다. 무도단증 취득을 위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매년 3사관학교 편입생을 배출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군사학과에서는 전문 군경간부를 양성하고 있다.

장주상 학장은 “군사학과를 선택한 학생들의 졸업 후 진로는 군사 분야 진출이다. 군사학과에 입학해 3사관학교로의 편입, 군부사관으로 진출을 희망해 지원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신과 수능 반영, 실기시험 없이 2025학년도 신입생 선발을 진행 중이다. 사회복지학과는 사회복지, 청소년복지, 실버케어복지, 의료사회복지 등 전공을 선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서강전문학교는 2025학년도 예비 신입생들을 위해 장학금 지원을 확대하고 특별전형장학금, 성적우수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최근 서강전문학교 신도림캠퍼스는 최근 무도수업 특임교수로 국제특공무술연합회장인 박노원 창시자를 경찰행정학과 교수로 임용했다.

장 학장은 “박노원 교수는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에서 강인한 무도 정신을 학생들에게 지도할 예정”이라며 “경찰행정학과, 경찰경호학과 학생들이 군간부와 경찰공무원 및 법무공무원의 길을 가도록 돕고 태권도, 특공무술, 유도 등 다양한 무도를 특강과 정규수업으로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