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넷째주 대기업 신입공채…이랜드월드·한국서부발전·신한아이타스·한국인터넷진흥원 外

기사승인 2017-02-22 21:07:50
- + 인쇄

[쿠키뉴스=노미정 기자] 온라인 취업포털 잡코리가 2월 넷째 주 신입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공기업 신입 공채 정보를 정리했다.
 
◇이랜드월드는 내달 20일까지 2017년 상반기 신입공채, 전역(예정) 장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패션, 유통, 외식, 호텔레저, SNC(건설) 부문 전략 기획 및 컨설팅 담당 직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 최종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국서부발전은 3월 2일 17시까지 2017년 상반기 채용형 인턴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을 통해 총 54명의 인턴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모집부문은 사무, 기계, 전기, 화학, 통신 부문 채용형 인턴이다. 군필 또는 면제자, 당사 인사관리규정 제10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들은 지원서 접수 후 직무지식 평가(한국사 포함), 직업 기초능력평가·WATT(적부판정), 역량구조화 면접, 신원조회·신체검사 과정을 거쳐 인턴사원으로 최종 합격하게 된다. 선발된 인턴사원들은 약 3개월간의 인턴근무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한국서부발전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지원은 한국서부발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한아이타스는 이달 26일까지 2017년 상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펀드회계, 전산(IT) 부문 대졸 신입사원이다. 자격요건은 2017년 2월 4년제 대학교 졸업 예정자 및 기졸업자,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등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인적성·실무진면접, 임원면접 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아이타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인터넷진흥원는 3월 2일 오후 2시까지 2017년 채용형 청년인턴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에서 총 30명의 청년인턴을 채용할 방침이다. 모집부문은 경영분야, 정책분야, 기술분야 청년인턴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청년인턴으로 채용되며 약 2개월간의 인턴근무 후 평가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인터넷진흥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noet8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