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企 단신] 한샘·시몬스 침대 外

기사승인 2017-03-28 09:40:46
- + 인쇄

[쿠키뉴스=이훈 기자] 한샘, 봄맞이 부엌‧욕실 패키지 3종 출시=한샘은 봄을 맞아 키친&바스 패키지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84만원 할인 및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회사는 자사 부엌 신제품 ‘유로 터치’와 욕실제품 ‘하이바스’를 묶어 높은 품질에 합리적으로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고 강조했다. ‘유로’ 시리즈는 지난해 월 1만세트 판매 기록을 달성한 한샘의 대표 부엌가구이며 ‘하이바스’는 독점 개발한 ‘휴 플로어(Hew Floor)’와 ‘휴판넬(Hew Panel)’을 사용해 단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시몬스 침대, TV 광고 캠페인 에피소드 공개=시몬스가 2017년 TV 광고 캠페인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전격 공개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국내 최고의 수면 전문 브랜드라는 명성에 걸맞게 ‘숙면이 가진 위대한 힘’을 과감하면서도 아름다운 영상미로 풀어내 주목 받고있다. 이번 광고 역시 첫 번째 에피소드와 마찬가지로 침대에 눕는 순간 일상에서 괴롭히던 스트레스들이 단 번에 사라지는 장면을 통해 숙면의 위대한 힘이라는 본질적 메시지를 화려한 미장센으로 풀어내 ‘과감하면서도 세련됐다’라는 평을 이끌어냈다.

이케아, ‘IKEA와 이원일 셰프의 맛있는 만남’ 진행= 이케아 코리아는 지난 24일 이케아 광명점에서 ‘IKEA와 이원일 셰프의 맛있는 만남’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9월 선보인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Share Delicious Time Togeth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케아 푸드를 활용한 이원일 셰프의 특별메뉴를 통해 주방 및 다이닝 공간에서 가족과 친구들이 함께하는 시간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알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원일 셰프는 행사에서 오는 4월 14까지 3주 동안 이케아 광명점 레스토랑에서 판매될 ‘미트볼 조림’ 메뉴를 직접 시연한다.

hoon@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