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김해을 국회의원 후보에 김정호 확정

입력 2018-05-21 17:39:36
- + 인쇄

김정호 더불어민주당 김해시을선거구 국회의원 보궐선거 예비후보가 민주당 공식 후보로 확정됐다.

김정호 후보는 21일 국회 본청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회의실에서 열린 국회의원 재보궐선거 후보자 공천장 수여식에서 추미애 당대표로부터 후보추천서를 수여받았다.

더불어민주당 김해을 국회의원 후보에 김정호 확정김정호 후보는 지난 15일 김해시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로 등록했고, 이날 공천장을 받음에 따라 김해을 국회의원 보궐선거 더불어민주당 공식 후보로 선거운동에 나서게 됐다.

김정호 후보는 “이번 김해을 국회의원 보궐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고 경남교체를 이뤄 문재인 대통령의 국정개혁을 탄탄하게 뒷받침하는 동남풍을 일으키겠다”고 말했다.

김 후보는 “참여정부 청와대 근무 5년의 경험을 통해 중앙정부의 수많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했고, 봉하마을에서 10년간 친환경생태농업을 해오며 노무현 대통령님의 유업을 뚝심과 의리로 지켜왔다”며 “이제 더 큰 봉하와 더 큰 김해, 더 큰 경남을 위해 김경수 도지사 후보와 함께 새로운 도전과 힘찬 발걸음을 시작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후보는“이제 당원과 허성곤 김해시장 후보, 김경수 경남도지사 후보와 함께 김해와 경남을 살리는 데 모든 힘을 모으겠다"며 "문재인 정부의 적폐청산과 국정개혁 의지를 실현하기 위해 6·13 지방선거와 보궐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덧붙였다.

김해=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