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파워, 아메바컬쳐와 계약 종료…“새로운 도전에 격려 부탁”

리듬파워, 아메바컬쳐와 계약 종료…“새로운 도전에 격려 부탁”

기사승인 2020-07-01 04:00:00
- + 인쇄

리듬파워, 아메바컬쳐와 계약 종료…“새로운 도전에 격려 부탁”[쿠키뉴스] 김동운 기자 = 3인조 힙합그룹 리듬파워가 아메바컬쳐를 떠난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아메바컬쳐와 리듬파워는 오랜 논의 끝에 6월30일부로 전속계약이 종료됐음을 알려드린다”고 밝혔다.

리듬파워가 소속됐던 아메바컬쳐는 “행주, 보이비, 지구인의 무한 긍정 에너지와 함께한 10여년이란 시간은 도전과 성취의 연속이었다”며 “그 결과 경연프로그램 우승자에서 본인들의 고향을 대표하는 홍보대사까지, 리듬파워만의 진실함을 바탕으로 결실을 맺어 왔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이제 세 친구의 우정과 무한 긍정을 가장 큰 자산으로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는 리듬파워에게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0년 리듬파워는 ‘리듬파워’라는 곡으로 데뷔한 이후 엠넷 힙합 경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4부터 6까지 각 맴버들이 한명씩 출연하면서 대중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특히 행주는 ‘쇼미더머니6’ 결승에 진출, 래퍼 넉살을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모든 맴버들이 인천광역시 출신으로, 인천광역시를 연고로 하는 프로스포츠단 및 인천광역시부터 홍보대사로 초청받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chobits3095@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