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평창·제주 겨울 힐링 테라피 선보인다

입력 2021-01-15 16:07:28
- + 인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평창·제주 겨울 힐링 테라피 선보인다
▲휘닉스 평창 힐링 테라피.

[평창⋅제주=쿠키뉴스] 박하림 기자 =휘닉스 평창과 제주 섭지코지가 겨울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을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휘닉스 평창에서는 힐링 테라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스포츠 통증 마사지와 전신 지압 건식관리를 통해 몸 안의 노폐물을 배출하고 스트레스와 근육 통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다.

호텔 스위트 객실과 콘도 스카이로얄 객실 중 선택해 투숙 패키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뷔페, 테라피, 와인마리아주(또는 애프터눈티 세트)가 포함된다. 투숙객에게는 프랑스 식물성 화장품 브랜드인 달팡 기초화장품 세트를 증정한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평창·제주 겨울 힐링 테라피 선보인다
▲휘닉스 섭지코지의 르쏠레이 테라피.

‘제주 웰니스관광 15선’에 소개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르쏠레이 테라피는 실력파 전문 테라피스트들이 수준 높은 테라피를 선사한다. 프라이빗 테라피 패키지를 이용하면 50분에 걸친 맞춤 바디 테라피를 받을 수 있으며, 민트 레스토랑의 런치, 모들 카페의 커피, 유민미술관 입장권, 키즈플레이라운지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프라이빗 테라피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달팡 기초화장품 세트와 휘닉스 다이어리&캘린더 세트를 증정한다. 

태교여행을 떠나는 투숙객이라면 통증과 부종을 완화해주는 임산부 맞춤 케어를 추천한다. 베이비샤워 패키지 이용 시 민트 레스토랑 런치, 인생샷 프로그램 등과 함께 패키지로 테라피를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해당 패키지 2박 이용 시 프리미엄 실리콘 브랜드인 실리만 베이비샤워 세트와 휘닉스 다이어리&캘린더 세트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hrp118@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